바이낸스 스팀을 내 지갑에 옮겨보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오늘은 바이낸스에서 스팀을 내 지갑으로 옮기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아직까지 외부에서 스팀을 사다가 파워업을 해본적이 없는 50일 남짓 된 뉴비입니다.

스팀을 보낼 수 있는 거래소가 없어서 그간 포스팅 활동으로 받은 스달을 가지고 내부 거래소에서 스팀 교환 후 파워업을 통해 스파업을 진행해왔는데요.

이제는 바이낸스에 스팀 지갑이 생겨서 스팀 구매 후 스팀잇의 계정 지갑으로 보내는게 가능해진 관계로 스팀 전송을 시도해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후오비에서 수익이 난 엘라스토스를 절반가량 판매해 얻은 비트코인을 바이낸스로 전송하고 (한 30분쯤 걸리더군요) 스팀 구매를 시작!

바이낸스에서 아직까지는 스팀 거래가 활발한 편이 아니어서인지 봇 비스무리한 매수벽이 계속 가장 상위로 올라오는 행태를 보인 관계로 스팀 4개정도를 손해보고 200개 가량을 바로 시장가로 드르륵 긁어줬네요.

구매한 스팀은 바이낸스 출금에서 찾아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 여기에 자신의 아이디를 출금 주소로 적어줍니다. 메모는 안적어도 상관없는데 어디서 왔는지 표시하려고 적어놨습니다.

수수료는 0.01 스팀 = 40원 정도 하는군요.
바이낸스 출금.jpg

전송 후 이메일에 들어가서 확인 메일을 눌러주면 전송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상당히 빠른 시간 내에 계정 지갑에 도착하게 되네요 ㅎㅎㅎ
스팀잇 지갑.jpg

거래 내역에 보시면 1.5 스팀이 먼저 전송된 것을 보실 수 있는데, 요로코롬 큰 금액을 보내기 전에 전송 확인을 한번씩 해보는 습관을 들이면 큰 금액을 날리는 일을 방지할 수 있을 겁니다.

로팀의 주주가 되고 싶은 관계로 구매한 200스팀을 통해 일부는 스달로 교환하고 남은 스팀은 파워업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대략 50 스파업 정도가 가능할 것 같군요. (배당금 좋아!)

확실히 현금을 통해 스팀을 구매하면 파워업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제게는 적은 금액이 아니지만 나름 뿌듯하군요.

여러분들 중에 바이낸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기회에 스팀으로 파워업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번주도 즐거운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열렸나요?!
제 시아버지가... 반의반의반토막 난뒤로는
잊고있었거든요 ㅠㅠ
내일쯤 한번 시도해봐야겠네요!

시아버지를 매우 고점에서 구매하셨나보군요. 스팀 지갑은 바이낸스에 생긴지 좀 되었고 스팀 출금이 가능해진지는 얼마 안됐네요. 스팀 옮겨서 파워업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어제 업비트에 잠자고 있던 스팀을 바이낸스을 통해 파워업에 이용했었지요 ㅎㅎ

코인 전송 시 작은 금액을 먼저 전송시키는 습관..잘 들이면 좋을 거 같아요^^

오홋 ㅎㅎㅎ 역시 많은 분들이 바이낸스를 통해 파워업하기 시작하셨군요 ㅎㅎㅎ 그래서 스팀 거래량이 더 적은 걸까요? ㅋㅋㅋ 매수벽 1만개를 피해서 위쪽에서 사야했지만 후회는 없네요 ㅋㅋㅋㅋ

저 또한 매수벽 피해서 사느라 진땀 좀 흘렸습니다 ㅋㅋㅋㅋ

로팀의 주주가 되시나용?? 경매 아까 보았지만 주머니사정으로~ㅎ

1% 주주가 되었습니다 ㅎㅎㅎ 워니 님께 200스달 구매했네요. 스달 가격이 3천원정도였으니 60만원정도로군요. 연 이자 36%의 아름다운 배당금이네요. 스달 가격이 더 올라서 빠르게 본전을 회수하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ㅎㅎ

오~ 파워업 축하합니다ㅎ

코인 시장에서 나온 수익금으로 스파업하니 더 보람찬 것 같습니다 ㅎㅎㅎ

얼마전까지 출금안된다고하던데 출금이 열렸나보군요 ㅎㅎ

출금이 열린김에 구매해서 보내보았습니다. 빠르게 전송되서 아주 좋네요 ㅎㅎㅎ

역시 활발하게 투자하고 계시네요 전 그냥 스팀잇은 스팀잇 대로 박빡하게 키워가 볼 생각입니다 많이 부족할 수도 있겠지만요 ^^

저도 스팀잇에서 나온 보상으로 스파업을 하고 있었는데 마침 스팀잇 오픈톡에서 로팀 배당주 파신다는 분 이야기도 있고 해서 코인 수익금으로 스팀을 질러봤습니다. 스달이 올라서 수익금이 더 났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활동 되세요 ^^

이와중에 바이낸스 계정에 스팀 보유액수를보니

으마으마하네요 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보팅눌러드릴게요!!

ㅇㅎㅎㅎ 큰맘 먹고 200스팀 구매했습니다. 스팀 상승장을 막 시작하던 찰라가 거의 3천원 후반때였는데 그때 구매시기를 놓쳐서 아쉬워한 적이 있었거든요 ㅎㅎㅎ 더 높은곳에서 구매하시고 내려오신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싸게 나온김에 구매해봤습니다 ^^ 보팅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저보다 싸게 구매하셔서 배아파요 진통제찾아봐야겠습니다 ㅠㅠㅠ
농담이구요 글 잘보고있어요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바이낸스 역시 빠르군요...

바이낸스에 옮기도 나니 느끼는거지만 업비트는 참 거래소라고 하기도 뭐하더라구요. 코인을 옮길 수 없게 해놓은 것 자체가 장부거래를 조장하고 있는 셈이라...

잘 읽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173.66
ETH 3067.89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