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느님으로 가즈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즐거운 주말이로군요. 이틀 연속으로 치킨을 먹게 되는 바람에 치느님 영업이나 할겸 먹기 전에 찍은 사진들을 들고 왔습니다.

첫번째 사진 치느님 라인은 순살 치킨 삼형제! 위부터 양념 / 후라이드 / 뿌링클 치킨이로군요. 금요일 저녁 메뉴였습니다 ㅎㅎㅎㅎ
Resized_20180330_182718.jpg

사람이 많으면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치킨을 시켜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대학원 동기들 모아서 먹느라 5명이나 되었기 때문에 5인 3닭을 해주었죠.

양이 딱 적당했던 것 같습니다. 콜라가 한병이었던게 약간의 흠이었지만 치킨무로 커버쳐서 나쁘지 않았네요.

다음 사진은 바로 오늘 저녁 식사메뉴인 옛날 통닭!!!
Resized_20180331_204912.jpg

오늘 머리 깎으러 미용실에 갔는데 계속 백숙 냄새가 어디선가 올라오는게 아니겠습니까. 마침 5시쯤되서 배고팠는데 ㅋㅋㅋㅋ 이미 제 머리속엔 닭을 먹어야겠다는 생각밖에 남지 않게 되었습니다. (어제 분명히 치킨을 먹었는데 왜...? 역시 마성의 치느님!)

홈플러스 5천원 쿠폰도 생겼겠다 사용할 겸 홈플러스 장보러 갔는데 적작 백숙을 해먹으려니 귀차니즘이 마구마구 몰려오더군요 ㅋㅋㅋ 그러던 와중에 5천원에 판매하고 있는 옛날 통닭을 발견했는데 막 나온터라 따끈따끈한 냄새에 공격받고 바로 사버리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

뭐랄까.... 옛날통닭은 치킨보다는 튀김옷이 입혀진 찐닭의 스멜이... ㅋㅋㅋ 방으로 귀환해서 짐정리하고 치킨을 뜯기 시작했죠 후후후후 다리 하나를 뜯었는데 껍데기는 남고 살코기만 쑤욱! ㅋㅋㅋ 아주 탐스럽습니다 그려.
Resized_20180331_204904.jpg

맛은 백숙과 닭튀김 중간의 어딘가에 위치해있었네요. 생각보다 닭이 커서 그런지 1닭을 끝내지 못하고 패배했습니다 ㅋㅋㅋㅋ 아직도 글 쓰면서 살코기를 발라내 야금야금 먹고 있네요.

여러분들의 치느님 취향은 어떤 쪽이신가요? ㅋㅋㅋㅋ 사진을 보고 땡기신다면 바로 전화기를 붙잡고 치느님을 영접하도록 합시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Sort:  

항상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your sharing, I love it @smartbear

이틀 연속 치킨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전 비비큐의 매운양념치킨을 좋아합니다.
처음 나왔을 때보다 덜 매워지긴 했지만, 다른 브렌드의 매운치킨 보다 월등히 매운 맛이 꼭 마음에 들거든요.

위장의 명령에 의해 치느님을 중복 영접했네요 ㅋㅋㅋㅋ 매운양념치킨이라는 메뉴가 따로 있는모양이군요? 일반 양념치킨보다 매운가보네요. 나중에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이틀연속치킨이시군요ㅎㅎ그래도치킨은항상정답이니까요^^

맛은 확실히 다른 치킨이었습니다 ㅋㅋㅋ

저는 방금 간장 치킨 한 마리를 잡았습니다. ㅎ

오오... 영업에 성공한걸까요? ㅋㅋㅋㅋ 주말에 치킨은 정말 즐겁죠 ㅋㅋㅋㅋ

야구의 얼척없는 스코어에 열받아서 시켰는데 그래서 그런지 받은지 30분도 안 되어서 한 마리가 없어졌더군요. ㅎ

치킨+맥주=신의 걸작 중 하나라고 봐야죠.

콜라랑 먹어도 꿀이죵 ㅎㅎㅎ

치킨은 아무리 먹어도 맛있는 녀석입니다.

소스나 요리법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치느님은 사랑이죠..... 진짜 숭배의 대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에 한번은 영접해줘야합니다 ㅋㅋㅋ

치느님에 취향이 있다뇨...? 치멘
ㅋㅋㅋㅋㅋ
사실 저 항상 저 후라이드 양념 뿌링클 이렇게 세개를 같아 먹고 싶은데 여러명이 있어야만 가능해서 너무 안타까웟어요ㅠㅠㅋㅋ부럽습니당..

역시 여러사람 모아서 다양한 맛으로 시키는게 즐기기엔 좋죠. 모이지 않을땐 아쉽지만 반반으로....ㅋㅋㅋㅋ

미워요! 스맛곰님! 이렇게 다양각색의 치킨을 독식하시다니요 ㅋㅋㅋㅋ 전 뭐 치킨은 역시 순살양념을 ㅋㅋㅋ 뼈 바르기 구찮아서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순살이 먹기는 편한데 가끔은 백숙먹듯이 뜯고 싶어서 옛날치킨을 사왔습니다. 보시다시피 다리살 때깔이 아주 그냥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80.86
ETH 2456.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