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요리] 소세지 김치 볶음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주말이군요. 근 3주만에 자취방에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저것 일이 많아서 주말마다 집에 올라가야했기 때문에 간만에 여유가 생긴 셈이군요.

그래서 오늘은 유통기간이 임박한 재료들을 털어줘야하는군요. 부유한 느낌으로 볶음밥을 해봅니다.

재료는 햇반, 계란 4개, 소세지 한움큼, 알타리김치 4개, 후라이트 치킨에 같이 들어온 양념치킨 소스입니다.
Resized_20180421_120628.jpg

소세지와 알타리 김치를 잘게 썰어주시고, 계란 4개는 휘적휘적 해주었습니다.
냄비에 기름을 두르고 퐈이어 온!
불이 좀 올라오면 계란 투하~ 나무주걱으로 휘적휘적 해주다가 밥을 넣어줍니다.

계란이 밥에 코팅되면 중불로 낮추고 양념치킨 소스를 넣어서 색을 좀 넣어줍니다 ㅋㅋㅋ 소세지 투하 후 좀 더 볶아주고 마지막으로 알타리 김치를 넣어 뒤적뒤적해줍니다.

손목 스냅으로 볶음밥을 더 고르게 섞이도록 해주면 소세지:김치:밥:계란이 동일 비율인 부유한 버젼의 볶음밥 완성이네요 ㅎㅎㅎㅎ
Resized_20180421_121306.jpg

그릇에 옮겨서 접시에 담아주면 따란! 아주 맛나보이는 볶음밥의 완성입니다.
Resized_20180421_121858.jpg

맛난 점심이었네요 ㅋㅋㅋㅋ 점심 잘 챙겨드시고 계신가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Sort:  

어우~~ 맛나게 보여요~~ㅎㅎㅎ

역시 자취생은 볶음밥이죠 ㅋㅋㅋㅋ

맛있는 볶음밥이네요. ㅎㅎ

유통기한 간당간당한 소세지를 듬뿍 넣어 한층 맛나게 ㅋㅋㅋㅋ

비주얼 좋네요. 간단하게 슥삭 한 공기 클리어 가능하겠어요ㅎ

햇반 하나만 넣었는데 왠지 2인분 같은 사이즈가 나오네요 ㅋㅋㅋ

대박 대박 대박~~!!! 비쥬얼 갑~!!!!

볶음밥은 언제나 간단하고 맛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소세지가 쫄깃탱글해보입니다 ㅎㅎㅎ
맛있을것같아요 ㅠㅠ 오늘 뭐먹을까 고민되네요 전 ㅎㅎ

유통기한이 분명 한달이나 있었는데 벌써 근처네요 ㅋㅋㅋㅋ

유통기한 하니... 어랏.. 저 어제 먹은 우유가 15일까지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먹습니다..에잇

ㅋㅋㅋㅋㅋ 소비기한은 몇일 더 있다고 듣기는 했습니다 ㅋㅋㅋ 냄새만 이상하지 않으면 문제 없는거 아닐까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곰시리즈인가요 ㅋㅋㅋㅋ

저도 혼자사는데.. 오우 .. ㅋㅋㅋ 오늘은 볶음밥 먹어야겠숩니다 ㅎㅎ 저녁 뭐먹을지 걱정하고있었는ㄷㅔ ㅎㅎ

자취인의 친구 볶음밥이 최고죠 ㅋㅋㅋ 사실 저기서 계란과 밥만 있어도 왠만큼 맛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재료를 더 넣으면 입이 더 즐거워질 뿐 ㅋㅋㅋㅋ

점심 맛나게 드셨나요
건강 잘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저녁 잘 챙기셨나요 ㅎㅎㅎ 맛나게 드셨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37.42
ETH 2539.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