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쿡에서 점심 특선 오리지날 햄버그 덮밥!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오늘은 점심 메뉴로 먹은 수제 함바그 집: 하바쿡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소: 대전 유성구 어은동 116
유성 구청 쪽에 있기 때문에 구청에다 차를 잠시 대놓고 먹으러 오셔도 되는 곳입니다 ㅎㅎ
2층에 위치해있는데 갑천이 잘 보여서 뷰가 괜찮습니다. 가게 분위기도 나름 고급지게 꾸며놔서 여자친구랑 데이트 식사 장소로 잡아도 괜춘한 곳입니다. (나의 님은 어디 계신가...)
점심 한정 메뉴인 오리지날 함바그 덮밥을 시켰는데요. 가격은 7500원입니다. 계란을 아주 다소곳하게 얹어주시죠 ㅎㅎㅎㅎ
계란이 아주 녹진녹진하게 밥에 잘 스며드므로 한층 맛납니다. ㅎㅎㅎㅎ 숙주도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괜찮죠. 특히 함바그 안에 살짝 매운맛이 첨가되어있어서 질리지 않는 맛을 선사합니다.
완전히 매운것도 아니고 은은한 매운맛을 깔고 가주죠 ㅎㅎㅎ 사진으로는 양이 조금 작아보이는데 (그릇이 커서 그런가..?) 막상 먹으면 양은 적당합니다.
함버그 메뉴가 맛이 좋지만 파스타나 다른 메뉴들도 꽤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주변에서 상당히 호평이라 다음에 갔을 때는 한번쯤 시켜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다음 식사 메뉴로 수제 함바그 세트 어떠신가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대전 유성구 어은동 1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점심을 허접하게 먹어서 오늘따라 덮밥사진이 맛나보입니다. 간식이라도 먹으러 가고 싶은데 비까지 오는군요.
오 비까지 오나요. 날씨가 애매하더니 결국 비가 내리나보군요. 엄청 쏟아질것 같지는 않지만 비가 쭉 오고 맑게 갠 하늘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햄버그 추가는 안되나요 큽...한개는 너무 작아...
저건 점심 특선이라 그렇고 2인용으로 함바그가 두개에 닭가슴살 스테이크랑 이리저리 더 덧붙여져서 나오는 메뉴가 있습니다 ㅋㅋㅋ 그거 시켜서 먹을까하다가 점심 특선으로 먹었네요 ㅋㅋㅋ 다음번엔 한번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이게 그 유명한 일본 사람들이 함박 스테이크라고 부르는 그건가요? 맛나 보입니다. 저는 커서 함박이랑 햄버거랑 같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일본 외래어가 얼마나 많이 섞여 있는지 단무지가 다꽝이고 바구니가 바께쓰고... 어릴적 쓰던 외래어들이 갑자기 햄버거 스테이크를 보고 떠 올라서 다른 얘길 했네요.^^
ㅋㅋㅋ 저는 메뉴에 있던대로 읽었을 뿐이옵니다 ㅎㅎㅎ
오 수제 함바가 세트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ㅎ 근데 이 근처에 맛난곳이 없어요 ㅠㅠ
제가 있는 쪽도 원래 잘하던곳이 점점 퀄리티가 떨어져서 안먹게 되었는데 이번에 새로 생긴 가게가 다시 맛나게 해줘서 기뻐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날이 추울수록 맛있는거 먹어서 더 힘내야겠죠? ㅎㅎㅎ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