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팀잇 광고판을 보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오늘은 서울에 출장 갔다올 일이 있어서 버스만 왕복 4시간에 지하철도 한시간정도 탔군요. 덕분에 하루가 뿅하고 순삭되었습니다.

주 활동지가 대전이기 때문에 그간 고팍스에서 진행했던 스팀잇 광고판을 사진으로만 봤었는데 이번에 올라가서 강변역에 설치되어 있는 광고판을 실물로 보게 되었군요 ㅋㅋㅋㅋ
Resized_20180405_163127.jpg

지금은 아무래도 시세가 많이 두드려맞아서 1글 1닭은 언감생심입니다만 1스팀에 만원정도 되어준다면 1글 1닭정도는 가능해지지 않겠는가 생각해봅니다.

과연 스팀잇 광고가 전국으로 퍼지는게 빠를지 아니면 1글 1닭할 수 있는 시세가 되는게 빠를지 알 수 없습니다만 앞으로도 스팀잇이 잘되서 물질적으로도 정신적으로 행복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국내 출장만 해도 당일치기로 갔다오는게 이렇게 힘든데 해외출장 다니시는 분들은 어떻게 다니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회사에 가서 출장다니면 집 - 회사 - 수면 의 생활패턴이 될 것 같아 걱정스럽군요 ㅋㅋㅋ 체력을 더 늘려야겠습니다.

암튼 이번 주도 거의 다 지나갔네요. 내일은 불금이니 한 주의 마지막 일감들을 잘 정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Sort:  

아, 저는 언제 닭 한마디로 먹어 볼 수 있을가요?

저도 아직 한마리 못먹네요 ㅋㅋㅋ 한 일주일 치 모으면 가능할까요? ㅋㅋㅋㅋ 결국 스팀 시세가 올라야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는 찾을려고 해도 안보이던데...
퇴근할때 다시 찾아봐야겠습니다. ^^

ㅇㅎㅎㅎ 저도 올라가서 지하철 타다 우연히 본거라서 ㅎㅎㅎㅎ 잘 찾아보시면 있을 것 같습니다.

스팀잇 광고판 만세!

곰도 만세!

스팀잇도 피터님도 만세! ㅋㅋㅋ

스팀잇이 정말 오프라인 광고를 하는군요. 저 사진을 어느 글에서 본적은 있는데 실제로 광고판이 있는줄은 몰랐어요.
앞으로 정말 1글 1닭이 되는 그날을 위해~~~~

고팍스라는 거래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하더라구요. 스팀잇 계정도 가지고 있는 소통하는 거래소인 것 같습니다. 저 광고판과 함께 재밌는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에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서 치킨을 쏜다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오늘까지 해당인줄 모르고 그냥 광고판만 찍어와서 참여는 못했네요 ㅋㅋㅋㅋ

저도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스팀잇 유저분들이 많이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뉴비 인사드리고 갈게요. 맞팔과 댓글은 저희 부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오? 부부 두분이서 하나의 계정으로 활동하고 계신가보군요? ㅎㅎㅎ 스팀잇 환영합니다. 흥미진진한 포스팅 기대해봅니다 ^^

과대광고로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를 받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도 스팀잇이 이렇게 알려지니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과대광고가 되려나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글 잘 쓰시는 분들은 여전히 1글 1닭 하시더라구요 ㅎㅎㅎㅎ

와우 저도 지하철에서 광고판 찾아봤는데 없더라고요~잘 찾으셨네요!^^

찾을땐 안보이고 문득 지나다니면 보이는 광고인 모양입니다 ㅎㅎㅎㅎ

언젠간 닭한마리 먹지 않겠습니까?
닭 가격이 닭상 하지 않으면요

엌.... 닭가격 상승은 생각해보지 못했군요 ㅋㅋㅋㅋ 그 전에 올라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흑 ㅠㅠ1글 1커피라도 됐으면 ㅠㅠ...

메인주제로 꾸준히 포스팅하시면 1글 1커피 가능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뉴비는 짱짱맨이나 다른 여러 지원 활동에 참여해서 힘이 나는 보상을 받아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고래가 될때쯤 글 하나에 100달러 돌파하고 스팀가격이 2만원 할때쯤 1글 1컴퓨터 되는날을 꿈꾸어 봅니다 ㅋ

1글 1컴퓨터라니 ㅋㅋㅋ 어마무시하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31.73
ETH 2663.4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