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은 역시 삼겹살 바베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오늘은 야식 사진 한장을 들고 왔습니다.

Resized_20171227_213205.jpg

그 이름은 바로 삼겹살 바베큐! 기름을 쪽 뺀 삼겹살에 매운 양념을 버무리고 아래에는 라면사리를 깔아준 뒤 파를 잘게 썰어 올려 비벼먹으면!

키야~ 밥도둑이 따로 없습죠 ㅋㅋㅋㅋㅋ 술안주랑도 매우 잘 어울립니다.

저는 오늘 운동이 저녁시간대로 잡혀버리는 바람에 저녁을 못먹어서 대신 이 메뉴로 늦은 저녁을 해치웠네요.

혹시 야식이 땡기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그럼 이만 들어가겠습니다! 여러분의 보팅과 댓글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Sort:  

배가 넘 고픈데 대리만족이라도 해야겠어요 ㅠㅠ

대리만족을 하시는 분과 위꼴샷을 당하신 분들이 나뉘는군요 ㅎㅎ; 먹을땐 좋은데 먹은 후 뱃살님께서....

크 ㅠ 전 다이어트중이에요 ㅠ

저도 다이어트 중이지만... ㅋㅋㅋㅋ 오늘은 치팅데이 인걸로 ㅋㅋㅋㅋ

크윽... 이시간에 이러깁니까ㅠㅠ 츄릅...

아하하하 이시간의 매력이죠 ㅋㅋㅋ 저만 살찔 수 없다! ㅋㅋㅋ

이 시간에 ㅠㅠ 맛나게 드세요 !!

직접 해드신것 같진 않고

어디서 파는지 궁금하네요! 가격도요

정말 맛잇어보입니다 ..

언제 먹어도 맛이 있는 음식입니다.
@autokjk70 팔보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157.38
ETH 2317.7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