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한가득 쌓인, 여긴 대전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하룻밤 사이에 동장군께서 빛나는 들판을 선사하셨습니다.

눈이 적어도 10cm 이상은 온 것 같군요. 주차된 차들이 눈이불을 두른게 보입니다 ㅋㅋㅋㅋ 차 끌고 나갈 때 힘들게 생겼군요.
Resized_20180110_100218.jpg

사람들이 지나다닌 길도 눈이 다 안녹았으니 잔디밭은 완전 푹신푹신하게 생긴 눈이불을 덮었군요 ㅎㅎㅎㅎ
Resized_20180110_100249.jpg

대전만 이런건지 전국적으로 눈이 많이 내린 건지는 모르겠지만 눈이 온 지역은 운전 조심하시고 코인 시장에 들어가 계신 분들은 오늘 하루쯤은 앱을 켜지 않고 즐거운 노래라도 들으면서 기분을 업시켜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코인시장이 다시 회복하는 속도는 점점 빨라지고 있다고들 하잖아요? ㅎㅎ 그리고 우리에겐 신규가입자가 대량으로 들어오는 20일이 있습니다. 이번달이 끝나기 전까지 존버한 코인이 안오르면 그건 그때가서 손절할지 생각해보도록 하죠 ㅎㅎ

지금 보면 가장 앱에 자주 들락날락하면서 사고 팔고 한 업비트 - 접근성이 좋은 - 는 가장 수익률이 낮습니다 ㅋㅋㅋ

오히려 수익률은 1년을 보고 장투해놓은 다른 거래소 (코인레일, 코인네스트, 빗썸)나 반쯤 장난삼아 작은 금액으로 들어간 미세먼지 구매용 거래소 (크립토피아)가 훨씬 좋네요. 그만큼 업비트가 수많은 프리미엄을 끼고 있기에 모래 위에 성을 지은것처럼 불안하기 짝이 없는 가격이었던거죠.
명심하시길! 코인을 팔때는 다른 코인이 사고 싶은데 여유 자금이 없을때 뿐입니다! ㅋㅋㅋㅋ 손해를 줄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파시면 절대 안됩니다 ㅋㅋㅋㅋ 버티다 못버티고 팔았는데 그래프 올라가면 멘탈 더 나갑니다 ㅋㅋㅋ

이상 코린이 스맛곰이었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Sort:  

카이스트네요 ㅎㅎ

풍경에서 추측하시다니 무서우신 분 ㅋㅋㅋㅋ

대전에 눈이 많이 왔네요~ 저도 출근하면서 미끄러질까봐 조심조심 운전했네요~ㅎㅎ
운전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ㅇㅎㅎ 안전운전이 제일입니다!

전국적으로 폭설이 내렸나보군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ㅋ

눈이 참많이 왔네요 ㅜㅜㅜ
크립토피아ㅠㅠ 분명히 들어가고싶은데;;
아는 코인이 하나도 없어서 너무 무섭습니다;;

크립토피아가 신규 가입이 지금 막혀있던가요. 다들 아는 코인 없이 그냥 막 사는 것도 같습니다... ㅎㅎ 마스터노드 코인은 아무래도 수요가 있을 수 있으니 찾아서 사보시는것도.. ㅎㅎㅎ

대전 정말ㅋㅋ
출근길이 두시간이걸렸어요ㅠ
7.5km 인데..거리상으론 ㅂㄷㅂㄷ
코인얘기는 역시나 존버가...답이군요ㅋ.ㅋ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7.5km 가 2시간짜리라니 엄청나군요. 역시 오늘 같은 날은 차를 끌고 나오면 안되는걸까요 ㅎㅎㅎ

우와. 대전에도 눈이 많이 왔네요! 눈길 미끄러지지않게 조심하세요 ㅎㅎ

전국적으로 많이 왔나보네요 ㅎㅎ 답글 다는 지금도 밖에는 눈이 또... ㅋㅋㅋ

눈이 너무 많이 왔네요. 예뻐서 좋았는데 이제는 뒷처리가 큰일입니다.

도로가 질척해지는게 개인적으로는 가장 싫은 풍경 중 하나네요 ㅎㅎ;; 눈이 검게 변한데다 질척거리기까지하면... 으으으

오, 스맛곰님이 대전분이셨군요.
저도 대전 토박였는데 얼마 전에 옆동네로 이사왔죠. ㅋㅋㅋ
대전에도 눈이 많이 왔군요.
여기도 많이 왔습니다.ㅎㅎ

대전에 10년째 거주하고 있네요. 더 고향같은 느낌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128.91
ETH 2303.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