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가 또 여러가지 문제를 드러내는군요

in #kr7 years ago

요즘 추가 상승장의 기세가 매섭고 2주~3주 간의 코인 시장 거래를 통해 수입이 실제 인증되기 시작하자 주변에서 새로운 코인 시장 투자에 솔깃해지고 있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거래량 증가 혹은 신규 유입 인원의 증가를 감당하지 못하는건지 신규 가입자 자체가 막혀있다는 소식을 동료에게 들었네요. 아무래도 거래량이 폭증할때 자꾸 화면에 시세도 안보이고 하는걸 보니 트래픽이 어마무시하긴 한가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업비트로 신나게 거래하고 있는 와중에 비트코인 기반 거래쪽에 사고 싶은 코인 일부가 구매가 진행되지 않는 부분이 굉장히 짜증나게 만드네요. 자고 일어나니 역시나 둘 다 10~20% 찍고 있고...
카톡으로 문의해봤더니 몇시간 있다가 거래가 현재 중지된 코인이 쭈우우우우우욱 나열되어있더군요. 복구된 코인은 세개 정도? 다행히 그 중 하나는 사고 싶은 코인이어서 원래 다른 코인 두개에 들어가려던 빗코를 거기다 넣었습니다만.... ㅋㅋㅋ
요즘 거래량이 폭증할때 매도 걸면 거래 지연되는 경우가 종종 보이던데 빠른 시일내에 정비하고 새로운 신규 인원도 받았으면 좋겠네요.

Sort: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거래안될때 진짜 짜증나더라구요..

업비트도 문제 투성이죠.. 뭐 빗썸보다야 낫습니다만ㅋ

일주일전쯤에 빗썸에서 소액 시험삼아 테스트하던 리플이 2-30분간 매수도 매도도 되지 않더군요. 오르락 내리락하다가 오르긴 했습니다만 패닉셀도 못하는 거래소 양상이 우습더라구요

늘 거래소가 문제네요...에휴...

꿀꿀한 기분에 이벤트 걸었습니다.
참여하세요~ ^^
https://steemit.com/kr/@jhani/3rdxen

돈 번 만큼
인프라에도 신경을 써야하는데 뭔;;;;

거래소들이 좀더 안정화되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372.40
ETH 2456.1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