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레일 펀디 이자지급 & 토큰 판매 정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오늘은 코인레일 거래소에 간만에 들어가서 소식을 들고 왔네요.

저번에 펀디엑스라는 코인에 대한 소식이 여러곳에서 들리고 있어서 코인레일에 구매했었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이자를 지급해주는 코인인줄은 모르고 샀는데 공지를 찾아보니 이런 공지가 올라와있었네요.
코인레일 펀디 이자지급1.jpg

구매일이 4월 21일이었으니까 뭐... ㅋㅋㅋ 못본게 당연하기도 합니다.

암튼 그 이후에 스냅샷을 통해 추가 펀디 코인을 받을 수 있게 될 예정이라고 공지가 올라왔군요.
5월 1일날 해버려서 이미 스냅샷이 지나가기는 했습니다. 제공 이자율은 무려 7%!
아직 들어오지는 않았지만 6천개 가량을 가지고 있는 제게도 400여개가 떨어지는 무지무시한 이자율인데요.
1회성 지급인지 아니면 주기적으로 제공되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코인레일 펀디 이자지급.jpg

혹시 코인레일에서 펀디를 구매해서 보관 중이신 분들은 나중에 이자가 들어왔나 확인해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까지는 아직 들어오지 않은 상태로군요.

그리고 코인레일의 경우 토큰 프리세일을 거래소에서 진행하는 경우가 다수 있는데요. 입금이 되지 않는 문제를 이런 부분으로 풀어나가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번에 이그드라시 판매도 진행했었다고 들었는데 매우 핫했다고 전해지죠 ㅋㅋㅋ
코인레일 토큰 프리세일.jpg

아무튼 다른 거래소에서 보기 힘든 코인이나 토큰들이 종종 나타나고 있는 거래소이고, 공지를 이것저것 올리면서 가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종종 들러서 거래소 정보를 확인할 필요성이 있는 거래소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원화 입금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고, 출금 수수료가 어마무시하게 비싸다는(코인 시세에 맞춰 15000원 가량을 수수료로 떼갑니다. 예시로 펀디 4원 -> 4000개 수수료)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소위 대박을 노리고 소액 투자해 볼 용도로는 나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Sort:  

스맛곰님.제가 또 펀디 ICO 참가자 아닙니까 엣헴~ 펀디는 3년간 매달 7프로의 이자를 에어드랍으로 제공해줍니다. ㅎㅎ 지금이 아마 4번째 이자인것 같은데.. 앞으로 32번 남았습니다. ㅋㅋ

3년간 매달 7프로면 상당하네요! 찡스님도 보유하고 계신가요? ㅎㅎ

네 전 아쇼 소량 참가했는데 3년이자 다 받게요. ㅋㅋ

이자 있다는 이야기까지 들으니까 더 사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

저도 어제 바로 구매했습니다 45사토시!

으아니... 저보다 싸게 사셨다 ㅋㅋㅋㅋ

다녀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14.85
ETH 2633.1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