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파워업으로 가즈아! 스파 100 달성!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장이 아직 파란색이지만 패닉셀로 바닥에서 주으신 분들은 수익을 나름 잘 내셨으리라 믿습니다. 저는 강제 존버 당한 관계로 이번달 말까지 관망할 예정입니다 ㅋㅋㅋ (신뢰의 에이다 보여주세요 너의 힘을...!)

따라서 업비트는 딱히 볼게 없으므로 스팀잇을 기웃거리며 연구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교수님... 논문 수정 이제 그만 끝내고 저널 제출 좀해요.. 6개월 수정은 좀 아니잖아요...)

스팀달러 보상은 받는 족족 이벤트 참여를 제외하곤 스파업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100 스파를 넘어섰군요 ㅎㅎㅎ 이제 0.05 달러 보상이 찍히려나요? 아니면 스팀 폭락해서 아직 멀었나... ㅎㅎㅎ;;
스파100달러.jpg

암튼 보팅 0.1달러를 향해 열심히 스파업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렇게 하락장일 땐 스파업으로 스팀 강제 존버에 좀 더 힘을 더해보시면 어떨까요? ㅎㅎ

이상 스맛곰이었습니다! 스팀잇 화이팅! 존버 여러분도 화이팅!

Sort:  

하하하.... 논문수정 6개월은...
양호하신거 아닌가요?

물론... ㅋㅋㅋ
개월수에 따른 제자에 대한 사랑의 애정도는 아니긴 하겠지만...
그만큼 제자 논문의 퀄리티에 대한...
사랑으로...
감사해 해야겠죠?

그 과정은...
쓰겠지만...
결과물은 달콤한... ㅠ.ㅠ

ㅇㅎㅎ 6개월간 계속 수정한거였으면 그러려니 하는데 텀이 1-2개월이라 문제입니다 ㅋㅋㅋ 좋은데 내기 슬슬 그른 타이밍이 오고 있네요 ㅋㅋㅋ

헛.... 그렇죠? 연구 동향의 타이밍도 있으니... ^^;;
나중에 혼자 모든걸 다 하셔야 할때는...
지금의 트레이닝이.... 너무 감사하게 느껴질 때가 분명...
빨리 오지 싶습니다. 화이팅!!!

오늘 정말 난리도 아니었던것 같습니다.
저는 투자 금액이 얼마 크지도 않은데 지인들이 가상화폐 망하는거 아니냐고 어떻게 되는거냐고...이사람들아 그걸 알았으면 내가 이렇게 살고 있지는 않겠지...ㅎㅎㅎ 저만 느긋하게 존버하고 있었습니다.
성투하시고 논문도 무사히....화이팅입니다.

좀 더 오래 코인 시장에 계셨던 분들은 한분기마다 있는 일이라는 식으로 표현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엄청난 시장인 것 같습니다.

보팅 0.1 달러면.. 300 스파는 되야 할까요.. ㅋㅋ 저는 갈길이 머네요 ㅠㅠ

받은 스달 보상으로 열심히 교환중입니다 ㅎㅎㅎ 함께 힘내요!

네 ! 보팅 1달러가 될 때 까지..ㅎㅎㅎ

이야 빠르시네요.... 전 아직 20도 못넘고 있습니다 전 순수하게 보상으로 해 보겠다는 당찬(?) 생각으로 해 보고 있습니다 ㅠㅠ

저도 최대한 보상으로 열심히 환전하고 있네요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41.82
ETH 3385.0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