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오토살롱 방문기] 슈퍼카 보고 가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door.jpg


대문의 압박이 상당합니다... 이정도면 시작하기 전에 주목받는데는 성공한 것 같습니다.
@rt4u 님 감사합니다^^;


얼마전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오토살롱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차에 대해서 많이 아는 건 아니지만 차를 좋아해서 이런 행사는 매년 다녀오고있습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모터쇼의 꽃은 머니머니 해도 레이싱모델 아니... 슈퍼카 입니다.
굴러다니는 집이라 불릴정도로 가격이 어마무시 하지요.

자! 그럼 각설하고 방문기를 시작하겠습니다.

11 (17).jpg

여기는 서울 오토 살롱으로 불립니다.
응? 살롱이라 함은 저는 미용실로 알고 있어서 오토살롱이면 자동차 미용실이구나 역시! 작명 센스가 넘치는구만^^
알고보니 살롱이 전람회나 거실과 같은 뜻을 가지고 있더군요 ㅡ.,ㅡ;

들어가 보니 역시나!
많은 분들이 차에는 관심이 없고 레이싱모델에 연신 셔터를 눌러 댔습니다!!!!

자동차 매니아로써 안타까운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주와 객이 전도된 상황이지요 ㅉㅉㅉ
뭐 레이싱모델을 보는게 나쁜 건 아니지만 와이프도 같이 왔고 아니... 그래도 자동차쇼에선 자동차를 집중해서 봐주는 것이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우선은 근처 보이는 차부터 촬영을 시작해 봅니다.

11 (12).jpg
B사의 5시리즈 모델인데 멋진 옆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 언제 가시나 기다렸는데 안가시길래 일단 먼저 찍었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KakaoTalk_20170810_133121950_Easy-Resize.com.jpg
아... 저 차 사진 찍을 때 누가 옆에 있는걸 제일 싫어하는데... 근데 제가 이차를 너무 좋아해서 할 수 없이 찍었습니다.
엠블럼을 보니 포드차 같은데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옆에서 살기가 좀 느껴져서 이제 제대로 해야 겠습니다.

11 (3).jpg
기아자동차에서 새로 출시한 스팅어 튜닝 모델 입니다. 개인적으로 한번 타보고 싶은 모델입니다.

11 (1).jpg
M사의 G시리즈 모델

11 (2).jpg
아주자동차대학에서 튜닝한 자동차 같은데 무슨 모델인진 모르겠습니다

11 (5).jpg

11 (10).jpg

11 (18).jpg

너무나 잘 아시는 슈퍼카중에 슈퍼카 람보르기니, 실내도 너무 멋집니다

11 (15).jpg
마세라티

11 (11).jpg

11 (16).jpg
재규어

11 (19).jpg

11 (20).jpg
포르쉐

11 (9).jpg
그리고 신기하게 랩핑된 차량인데요. 보는 각도에 따라 색이 다르게 보입니다.

11 (7).jpg
스피커에 모든 걸 바친 차량도 보입니다.

오토살롱은 일반 모토쇼보다는 볼거리가 적어 아쉬웠습니다 ㅠ.ㅠ
내년에 열리는 모터쇼에선 사진 많이 찍어서 멋진 레이싱모델 자동차들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와이프가 새로 그려준 그림입니다 :)
bgbg.jpg

Sort:  

캬..저런데 가면 너무 타고싶을 것 같아요..ㅋㅋㅋ
한번 타고 풀악셀 밟아보고싶네요 ㅋㅋ
업봇 팔로하구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저도요 ㅜㅜ

초반에 빨간차는 포드가 아니고 페라리
같네요ㅎㅎ 역시 오토살롱은 레이시모ㄷ...
슈퍼카보는 재미죠!!

아^^ 페라리였군요. 허허 좋아하는 차인데 헷갈리네요^^;
감사합니다 ㅎ

포드 머스탱도 말이 엠블럼이라 헷갈리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ㅎㅎㅎ

아 그렇군요 ㅎ
가만보니 @yirgacheffe2shot 님께서도 저와 같은 부류신가 봅니다.
오로지 차에만 관심이 있으신^^;

지바겐이 눈에 확~ 꼽혔습니다.
저 또한 매년 참석하던 행사인데
올해부터 실은 접었습니다.

사진에 관한 개똥철학인데..
'내면의 모습을 찾아보자?' 뭐 이런 생각때문이죠 ^^

그래도 스몰치킨님 다녀오신 것을 보니
'그래도 가볼걸 그랬나?' 싶은 생각이 스멀스멀 피어오릅니다. ㅠㅠ

그러셨군요 ㅜㅜ
내년 모터쇼에 만약 못가시더라도 제가 다녀와서 사진 올리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모터쇼에는 가지 싶은데요 스몰치킨님 ^^
올해는 넘 볼 거 없었지만 ㅠㅠ
담번엔 풍성한 볼거리가 같이하길 기원하며 말예요 ^^

오늘도 즐거운 일상이 되시길..

잘하면 소철님 뵐수도^^;
감사합니다~~ 소철님도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차는 잘 몰라서...

마지막에 아내분이 그려주었다는 그림이 젤 맘에 들어요~ ^^
무언가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어요..
색깔이 따뜻한 파스텔톤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사랑이 담겨서인지..

감사합니다!! 와이프 보여줘야 겠어요
그렇지 않아도 새그림 반음 은근 궁금해한 눈치였어요 ㅎ

저는 개인적으로 똥파리 색으로 랩핑된 차 와 더불어 레이싱언니 몸매가 탐나네요!! 모르긴 몰라도 엄청나게 머니머니하겠죠 > <
하지만 머니머니해도 마지막 그림 두분의 표정이 관전포인트!!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머니머니 ㅎㅎ
감사합니다!! 와이프에게 이 기쁜 소식을!!
장인이 인정해준 와이프 그림 에헴!!

오~~~!! 꿈의 차네요 ㅜ0ㅜ

맞습니다! 언젠간 꼭 타고 말겁니다! 로미님도~!

그런날이 어서 왔음 좋겠네요^^

오~~ 차들이 진짜 멋있어요~
눈호강 하고가요~^^

호강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저도 호강했어요. 물론 차 보고요^^

아니 사진에 정말 슈퍼카만 있네요?ㅎㅎㅎㅎㅎㅎ

그렇지요 ㅎ
저는 오로지 자동차만 봐서요^^;;;;;

와우 대문 정말 화려합니다 ㅎㅎ 멋진 차들이 엄청 많네요.
무지 비싸다는 생각이 먼저 딱 듭니다 ㅋㅋ 차 구경 엄청 잘하고 가네요.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대문이 너무 화려해서 부담스럽습니다 ㅎ
댓글 감사 드리며 성님님도 편안한밤 되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멋진 차들이 많네요... 아~ 꿈이라도 좋으니...ㅠ
반갑습니다... @smallchicken님 제 뻘짓에 참여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드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41.36
ETH 2940.5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