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의 공정성과 그것이 성장에 미치는 영향

in #kr8 years ago (edited)

선무님 오랫만입니다
저도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전 스티밋 초기부터 문제가 있다고 보았습니다.
지금 그런 문제가 생기는 거지요.
문제가 생길 때는 고쳐야지요
전 스팀이 제곱의 법칙을 포기하지 않으면 성공하기 어렵다고 봅니다. 사실 보상율은 문제가 아니었다고 봅니다.그러나 제곱의 법칙은 사람들을 좌절시키는 거지요. 잘못된 처방이었다고 봅니다. 결국 스팀이 제대로 되려면 ㅣ세대 개발자들이 물러나야 하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Sort:  

느림보님 반갑습니다. 저도 요즘은 100%인플레이션은 문제가 아니었구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저도 인플레이션율에 매력을 느끼고 참여했었으니까요.... 하지만 제곱보상은 신규참여자를 좌절시키는것 같습니다. 그리곤 그들을 쫓아버리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제곱보상이 고래들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한 규칙이라서.....바뀔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제 생각엔 제곱의 법칙을 버리면 훨씬 더 많은 돈이 고래들에게 들어 오겄지요
그들이 그것을 모르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스티밋이 알파버전으로 가면 변화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실 그 때까지 여유있는 분들에게는 모을 수 있는 기회인지도 모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15.81
ETH 2623.8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