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회기 '마음에도 면역력이 있다면 프로바이오틱스라도 먹고 싶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예전 어떤 글에서 언급하셨던 에피소드로군요. 많이 황당하셨겠습니다. 그 분은 어떤 전이를 경험한 것일지 궁금하네요. 내것과 남의 것을 구분하지 못하는 사람은 참 피곤합니다. 저도 다른 사람을 피곤하게 할 때가 있는 것 같구요. ㅎㅎ 주석으로 달아놓으신 자기와 타자는 올해 초에 정독했는데, 정말 명저입니다.

Sort:  

정말 명저죠. 요즘 상담할 때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라고 다른 사람을 힘들게 할 때가 없겠습니까. 우린 다 그런 면이 있는데 것두 정도껏 해야 하는 거 같아요. 이 글의 에피소드 때문에 일을 시작했음에도 계약을 못하고 소위 말하자면 '짤릴' 뻔 했습니다. 다행히 그렇게 되진 않았지만 상대방이 갈등해결의 어떤 시도조차 하지 않았다는 점은 지금 생각해도 정말 화가 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250.32
ETH 3377.0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