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거북이 사육 일지 - 수조 도착 (믿을 걸)View the full contextslowdive14 (63)in #kr • 7 years ago 수조 근사해요. 50킬로면 잡을 데가 있어도 쉽지 않은 무게네요.. ;
감사해요 많이 무겁더라구요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