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독서일기] 아빠 왔다View the full contextslowdive14 (63)in #kr • 7 years ago 08년도 출생이면 육아 선배시네요. 글램핑이 호텔값이군요.. 딸과의 캠핑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ㅎ 저도 가족과 글램핑 한 번 가보면 좋겠어요
글램핑을 하면 캠핑 느낌은 나겠지만 비용 대비 만족도가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어디 계곡이나 당일치기로 다녀와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