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작] 색연필과학만화 : 누구든 작은 천재를 건드리면

in #kr6 years ago (edited)

색연필로 이런만화를 그리다니ㅋㅋㅋㅋㅋㅋㅋ 저희 교수님들 중에도 하시는 말씀이 "학부생 또라이가 하나씩 있다"며, 연구실에서 잘 안풀리던거 숙제로 내주셨던 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분이 또 이런 말씀도 하셨었는데, "내가 그 학부생 또라이였어." ......... 그 수업이 얼마나 어려웠을는지 상상이 가시나요ㅋㅋ 시험도 내셔놓고는 "그거 니네가 풀라고 낸 문제는 아니었어~"ㅋㅋㅋ

Sort:  

그런 또라이라면 꼭 한 번 되어보고 싶었으나 현실은...ㅇ ㅜ ㄹ

현실은...ㅠ

그래도 모두가 특별하지 않으니 천재가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이런 정신승리라도...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183.21
ETH 3545.2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