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 과학 젬병이 갑자기 아인슈타인 되는 만화 (feat. 아날로그 사이언스)

in #kr6 years ago

21세기적 느낌에서 디지털 사이언스를 후속작으로 내면 딱이겠는데요?ㅋㅋㅋ 과학을 다들 어렵게만 여기시는 것 같아서, 이런 대중 과학서가 많이 나오고 잘 되었으면 바랍니다. 수학만 좀 하면 기초적인 과학 그까이꺼 어렵지 않은데.... 아 수학이 어렵구나...

Sort:  

ㅇ ㅏ........제가 그래서 과학을 어려워하나봅니다 (수능 수리 15점) 슬립프린스님 말씀대로 아날로그 사이언스 같은 대중 과학서적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그런 의미에서 아날로그 사이언스 2쇄, 3쇄, 4쇄 10쇄 가즈아!!!!!!!!!!!!!!!!!!!

너무 묵직하시잖아요 ㅋㅋ

제 경험담입니다ㅋㅋㅋㅋ 어렸을 때는 물리가 가면갈수록 어려워서 버거워졌는데, 막상 대학가고 수학을 더 배우고나니 예전에 안풀리던 물리문제가 그냥 수학을 못해서 못풀던 것에 불과했더라고요.

과학 에세이를 연재하시는 슬립프린스님께 아날로그 사이언스를 선물 드리겠습니다 +_+ [email protected] 으로 받아보실 주소와 성함, 번호 하나만 부탁 드립니다 :D

와! 이런 행운이!!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