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상금은 jjm토큰 교환 & 배당금 지급 내가 바라보는 JJM토큰의 가치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 하세요 @skymin 입니다.

스팀엔진을 보고 눈여겨 봤던 JJM토큰 jjangjjangman 이 발행한 토큰인가로 시작해서 알아 보던중 뉴비 시절 kr태크 활성화를 위해 그리고 나 같은 뉴비를 위해 도움을 많이 줬던 jjanhjjangman 이기에 머리속에서 메아리가 울렸다 '그냥 출시 된 토큰같아 그러니 사지마' 아니야 '그래도 너가 이만큰 자리 잡은거도 jjangjjangman이 도움을 준건 사실이야 그냥 호기심으로 발행된 토큰이여도 손해 보진 않을거야 그러니 조금이라도 사'

현재 스팀엔진에 유통되는 토큰이 다들 그러하듯 일단 보팅이 주력이다. 펀드형 토큰도 있지만 글쎄 내기준에 미달이라 패스 하면 그 이상 그 이하도 현재는 없다.이게 내가 지금 스팀엔진에서 거래되는 토큰을 보는 기준이며 그 기준이 바로 토큰의 가치라 나는 판단했다.그리고 때마침 내가 sp물레방아(렐리)돌리기를 시작해서 나에게 딱 맞는 토큰이 JJM토큰이다.물론 지금 시점에 눈여겨 보고 지켜보고 있는 토큰 1개가 더 있다.

뭘 망설이는가..스팀잇 지갑을 털어 JJM을 샀다.하루 이틀 삼일 지났다. 허걱 배당금이 지급이 되었다. 이건 2개월 후나 배당이 나오면 나올거고 나오지 않는다 해도 크게 내 입장에서 손해는 아니기에 큰 신경을 안썼는데 벌써 발행자는 이 배당금을 지급했다.아직 체계적인 자리를 잡지 못한 상태에서 이뤄진듯 하나 뭔가 시도를 하고 내 기준이 아닌 다른 기준으로 크게 JJM토큰을 진지맨으로 발행자는 보며 일하고 생각하고 움직이고 있다.극소액을 투자한 나로써는 너무 감사하다.

오늘도 스몬 토너먼트를 하고 받은 스팀과 이벤트로 당첨된 스팀 배당받은 스팀을 합치고 모아 지갑에 있는 스달까지 모두 싹싹 털어 JJM토큰에 투자했다. 현재 2470 보유 중이다.앞으로 얼만큼 더 살지 모르나 현재 바로 스팀잇을 떠날 내가 아니기에 JJM토큰은 내가 스팀잇을 떠나기 전까지 나에게 하루하루 최소 1스팀의 가치를 안겨 줄거다.

아직 JJM토근을 모르고 신경 안쓰고 있는 스티미언분들에게 혹 이 포스팅을 접하고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스티미언분이 계시다면 스스로 판단하고 JJM토큰을 지켜 보고 판단하여 투자를 해 보길 권한다.무조건 내가 좋으니 당신도 사라고 말하진않는다.하지만 이거 하나는 확실하다 "50스팀이든 100스팀이든 1000스팀이든 당신이 투자한 스팀은 JJM토큰이 망하는 날이와도 그 전에 이미 회수는 다 하고 룰루 랄라 하고 있을때 망해도 망한다"

나도 이제 JJM토큰을 조금은 더 진지맨으로 다가가 알아보고 향후 더 높은 곳으로 도약 할 토큰으로 지켜 볼 것이다.

ps 그 동안 jjangjjangman 을 운영해 주시고 kr을 위해 노력 해주신 bukio 님께 감사드립니다.앞으로 더 큰 일을 하시며 좋은 모습 보여 주실거라 생각하며 응원 보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도 투자 ㅎ ㅐ볼지 고민 되는군요

고민 해 보시고 판단이 서시면 투자를 고려해 보세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⑩ ( 최대 $2 👍)

nTOPAZ 생태계 참여 감사합니다 😊


JJM살까요 고민되네요

노동없는 배당도 굉장히 쏠쏠한데 말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