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trainer 님의 저서 BIG WIN 잭 캔필드 승리의 법칙이 도착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입니다.

요즘은 활동이 뜸하시지만 예전 스팀잇 뉴비들에게 길잡이의 역할을 해주셨던 @successtrainer 님의 저서 BIG WIN 잭 캔필드 승리의 법칙이 도착했습니다.

20180126_135432.jpg

출간 소식을 알게 된 엊그제 저녁에 주문했는데 하루만에 도착 하더라구요.
역시 예스24의 배송 속도는 엄청납니다.

20180126_135453.jpg

캬.. 사진도 멋지게 나왔네요.
이제는 김작가님 이라고 불러야 할까요.
컨설팅 대표에 성공트레이너에 작가님 타이틀 까지!ㅎㅎ
제가 아는 김작가님은 점잖고 진지하면서도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분이었죠.

누구나 성공을 갈망하지만 그냥 열심히 일하는 것 말고 어떻게 해야 성공할 수 있을지 알고 행동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저도 이제 막 읽기 시작해서 앞부분밖에 보진 못했지만 조만간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때를 위한 도움과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거라는 기대를 가져 봅니다.

김작가님의 성공과 BIG WIN의 베스트셀러 등극을 기원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도 시간내서 읽어봐야겠습니다
즐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네. 내용이 참 괜찮습니다.
추천 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이 책을 가져 와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성공의 목적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상대방의 친구가 당신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나의 친구

기회가 되면 읽어봐야겠네요.

네. 읽고 있는 중인데 내용이 참 괜찮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 석세스트레이너님이 책도쓰셨군요
아마군님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책 읽고계시려나~~

ㅎㅎ 집에선 아이들 때문에 책읽을 시간이 별로 안나네요. 주로 출퇴근 시간을 활용하는데 이 책은 술술 읽혀서 금빙 읽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스팀잇 kr 에 전문작가님들이 여러분 계시더군요, successtrainer 님처럼 뛰어난 문학적 재능을 갖추신 분들도 있으시구요.

스팀잇엔 인재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부럽기도 하고 이 인맥이 행복하기도 합니다
ㅋㅋ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Thank you dear friend.

형님도 받으셨군요! ㅎㅎㅎㅎㅎㅎ
책 재밌습니다!!!!

ㅎㅎ 기린아님도 읽고 계시죠?
즐거운 일욜 되세요!

이렇게 리뷰해주셔서 정말감사드립니다~!!!
게다가 분에 넘치는 칭찬까지,, 정말 영광입니다 ㅠㅠ
리스팀풀봇 완료했습니다.
강남밋업에서 뵐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책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김작가님.ㅎㅎ
주변에도 많이 홍보할께요
밋업때 사인 받아야 겠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읽어봐야겠네요~

네. 추천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