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친소

in #kr7 years ago

남친 분 요리 솜씨가 훌륭 하네요!
근데 나이차이가 얼마나 나시길래 턱이 빠진다고 하시는지..
암튼 능력자 인증하셨군요.ㅎㅎ
뭐, 나이는 숫자 아니겠습니까 껄껄
그냥 스티미언들 다 친구 먹었음 좋겠네요.

Sort:  

안녕 skuid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웃었는지 맞추시는 분께 풀보팅 드립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두분이 연...인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혼돈의 카오스 같은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건 모릅니다. ㅋㅋㅋㅋ 저는 댓글 보고 터진겁니다.

되게 꿈에서라도 싫으신가보다 ㅋㅋ

하하 키키님 저분은 뉴질랜드 거주자라규요 :)

skuid(오타난게)가 뉴질랜드에서 막 요상한 은어같은것이여서 웃으신걸까요?

그냥 너무 웃겼다! 가 정답이구만요

땡!! ㅋㅋㅋ

squid 를 찾아보세요. 은어는 아니고 그냥 명사 입니다.

오징어! 안녕 이 오징어야!!
그치만 전 skuid라고 썻잖아요오~

되바라진 개그를 이해해주시리라 믿어요 굽신굽신

야! 아이디 틀렸잖아!

음..흠흠.. 서로 이해하고 넘어가시죠.ㅎㅎㅎ

이크 i가 아니고 l이였는데
눈이 침침해가지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