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홈슐랭의 유럽 이야기 :: 음식 사진뿐인 파리 여행 마지막 이야기 - 먹고 마시고 in Paris (4)

in #kr7 years ago

아이고.... 새해 들어서니 또 정신없이 바빠지는 바람에 스팀잇에 들어올 심력조차 바닥나 버려서 열심히 노 저어야 할 이 황금같은 시기를 날리고 있네요.ㅠㅠ
빨리 시간적/정신적 여유가 생기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글들이 폭증해서 팔로워 분들 글을 찾기도 쉽지 않은 상황인데 말이죠..
그래도 홈슐랭님의 맛있는 향이 가득한 포스팅은 어떻게 찾아서 들어왔네요.ㅋㅋ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Sort:  

@skuld2000 아마군님 : ) 그러니까요, ㅠㅠ 얼마나 바쁘신거에요!
요즘 통 근황을 못 여쭙고 지내서 제가 역삼한 번 날아가야겠어요!
첫출근 전에 말이지요~^^ (속닥속닥 저 직장인 타이틀 다시 달게 생겼어요.ㅋㅋㅋ)

이게 말씀하신 그 황금기인거죠?ㅎㅎㅎㅎ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요..ㅠㅠ
암흑기에 들어와서 오히려 이 시즌이 적응이 하나도 안되는 1人ㅎㅎㅎㅎ
주말만큼은 가족들과 보내고 계신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