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y Mood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특별한 서비스에 대해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unnamed.jpg

비 내리는 이른 새벽, 숲속의 작은 집 안에서 귀를 기울이고 있으면 어떤 기분일까요

Rainy Mood 에 들어오시면 알 수 있습니다.

집중력을 올려준다는 화이트 노이즈의 일종인 빗소리를 간간히 들리는 천둥 소리, 새소리 와 함께 들려주는 사이트 입니다.

예전에는 회사에서 업무 중에 주로 클래식이나 조용한 발라드를 들었었는데 최근에는 Rainy Mood 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헤드폰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빗소리를 들으면서 코딩을 하다보면 한두시간은 잡생각 한번 없이 집중이 되곤 합니다.

그리고 매일 추천 음악을 유튜브 링크로 제공해 주는데 간혹 빗소리와 절묘하게 어울리는 음악이 걸리면 그 날 기분까지 좋아진답니다.

집중이 필요한 일을 하고 계시다면, Rainy Mood 에 한번 들어가 보세요.



http://www.rainymood.com

Sort:  

머리가 너무 무거운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지금 틀어놓고 하고 있네요^^

도움이 되셨다니 기쁩니다^^

방금 들어봤는데 신세계네요. 정말 숲속에서 빗소리를 듣고 있는 느낌..신선합니다^^

그렇죠^^ 마음이 진정되는 기분이랄까요..

빗소리 좋아하시는 분을 보니 반갑네요 ^^ 저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소리를 참 좋아합니다.
전 좀 더 다양한 소리를 듣고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링크해 보겠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전 천둥소리는 그닥 좋아하지 않고, 빗소리와 함께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를 듣는 게 굉장히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취향에 맞으실 지 모르겠는데, 마찬가지로 새 지저귐이 있고 장작이 타는 소리입니다. 뭔가 느낌이 따스하고 좋더라구요.

누군가 자신과 비슷한 취향을 가진 걸 보게되면 참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

와.. 이것도 정말 좋네요. 감사합니다!^^

이런 어플이 있군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빗소리 어플을 자주 이용했는데, 데스크탑에서도 편하게 쓸수있겠네요 ㅎㅎ 지금 바로 실행해서 잘 이용중입니다 :)

네. 설치 할 필요도 없어서 참 좋더라구요

우왕 완전 좋아요~!!!!

아... 뭔가를 아시는 분이시군요. 제가 한참 유학생 시절 스트레스에 불면증이 잇엇을때 저에게 없어서는 안됫던 레이니무드... ㅠㅠ 지금도 가끔씩 틀어준답니다. 업봇 퐝퐝 해드려요

감사합니다^^ 레이니무드 아시는 분 별로 없었는데 반가워요~ㅎㅎ

저도 코딩할때 한번 들어봐야겠네요 ㅎㅎ 전 물소리가 좋더라구요 !

졸졸 계곡 물소리 화이트노이즈도 좋겠네요. ㅎㅎ

이런 귀한 정보를 놓치고 있었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 즐겨찾기 해두고 원고작성할 때 틀어두고 가장 행복한 시간을 누려야 겠습니다 ㅎㅎ 요즘 글이 매끄럽지 못해 무언가 자극을 줘야겠다 싶었는데 이게 새로운 방안이 될 것 같습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니 기쁩니다. 자주 뵈요 ^^

저도 한번 들어봐야겠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네, 꼭 들어보시길 권할께요. 집중력이 팍팍 올라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