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회식은 호텔 뷔폐가 최고! 삼성동 Grand Kitchen

in #kr7 years ago (edited)

9.jpg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얼마 전 팀 회식을 했는데요.. 지금까지 했던 팀 회식 중 가장 비싼 곳을 다녀온 기념으로 포스팅을 올려 봅니다.
삼성동 코엑스 근처의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1층에 있는 뷔폐인데요 이름은 그랜드 키친 입니다.
가격이 무려 인당 10만원에 가까운 무시무시한 곳이었네요. 내 돈 주고는 못 올 듯 합니다.ㅋㅋ

1.jpg

뷔폐 스타트는 일단 고기죠.ㅎㅎ

2.jpg

즉석에서 구워주는 스테이크와

3.jpg

랍스타의 무한 리필!

00.jpg

응? 이게 뭐지?

01.jpg

싱싱한 참치 해체쇼!

4.jpg

고기로 스타트 끊었으니 2차는 해산물로..

5.jpg

6.jpg

7.jpg

먹고 또 먹고... 나중에는 사진이고 뭐고 열심히 먹는데만 집중했네요.

8.jpg

마지막으로 디저트 까지 흡입하고 나서야 배가 찢어질거 같다는 걸 깨달았습니다.ㅎㅎ

10.jpg

허허.. 21명의 팀원 회식 중 역대 최고액수가 나왔습니다.

11.jpg

여기서 찬스 카드!! ㅋㅋ
무려 20% 할인권 을 써서 그래도 회식비를 꽤 아꼈습니다.

비싼 만큼 음식 하나하나 엄청 맛있었습니다.
서비스도 좋았구요.
팀원 들이 이제 다른 뷔폐 못가겠다고 큰일났다고 하네요.ㅠㅠ

그랜드 키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1층
http://dmaps.kr/59q7w

map.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회사 회식을....우와....
거기가 어딥니까?!!!(알아도 전 능력이 안돼서 입사가 힘들듯...ㅎㅎ)

정말 복리후생 짱짱회사~!! (물론 공짜는 없겠죠..? 야근이...?!)

인생 뭐 기브앤 테이크 아니겠습니까.ㅠㅜ 송강호 형님의 표정이 너무 리얼해서 빵 터졌네요ㅋㅋ

와 ....엄청 ..맛있어 보여요
퇴근하기전에 못볼껄 본거같아요 ....
저녁을 머먹어야할지 ...고민이 ...ㅠㅠ

이건... 저도 제돈 주고는 못먹을 거라 기억에서 지워버리시는 걸 추천 합니다.ㅎㅎㅎ

우와~!! ㅠㅠㅠ 여기 저도 예전에 회식때문에~
딱! 한번~가봤었는데!! 정말 정말~~~맛있더라구요!! ^^
사진 비쥬얼들이 다~~너무 맛있어보여용 ㅋㅋ
와! 참치 해체쇼까지 ㅋㅋ 대단하네요!!
배가 너무 고파요... ㅠㅠ
@skuld2000님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ㅎㅎㅎ

오오~ 가보셨군요! 가격만 빼고는 정말 최고 였네요.ㅎㅎ
가족 생각이 났지만... 그냥 기억에서 지워둬야 겠습니다.ㅋㅋㅋ
멋진 불금 되세요^^

아직 저녁도 안먹었는데.......

어.. 음... 맛있는 거 드세요!ㅎㅎ
불금 이니까요~~

헉....전 더 브래서리만 가봤는데 뭔가 여기가 더좋아보이는데요 ㅎㅎㅎ 참치해체쇼라니

헛, 그런가요?! 전 브래서리는 못가봤는데... 거기도 궁금하네요@.@

Thanks for your work sir @skuld2000 Love it. Followed...

저도 예전에 한번 가본곳인데... 한마디로 "맛있다"인데 맞지요??^^

정확합니다.ㅎㅎ 역시 괜히 비싼게 아니구나 싶더군요.

다음 회식때 불러주세요~ ㅎㅎ 맛나보이네요~

ㅎㅎㅎ 알겠습니다. 독거노인님 모실 수 있게 자리 함 만들어야 겠네요.^^

우와~ 정말요? ㅎㅎ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굿밤 되세요~

정말 앞으로 다른 뷔페 못갈정도로 음식이 맛있어 보이네요. 종류도 다양하고ㅎㅎ 인당 10만원이라 가볼 엄두는 안나지만 말이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