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로 거래소 코인 채굴하기 - MBT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최근 신규 거래소들이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는데요.(언젠 안그랬나 싶기도..)
요즘 거래소들의 특징 중 하나는 거래소 자체 코인을 가지고 나온다는 점인듯 합니다.
그리고 이 코인으로 배당 수익을 안겨주죠.
최근 초대박을 친 코인제스트의 코즈(COZ) 라던가 UIOEX의 UIO코인, 비트소닉의 BSC 등등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이 코인들의 가격 펌핑도 꿀이지만 배당 수익도 있으니 한번쯤 관심을 둘만도 해 보입니다.

요번에 유심히 보고 있는 곳이 마인비트라는 거래소 인데요.
이곳은 수수료 수익의 80%를 자체 코인인 MBT 보유자에게 배당합니다.
시스템 자체는 다른 배당 코인 거래소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MBT 프라이빗세일은 며칠전 시작했네요.
근데 저는 프.세 들어갈 돈도 깡도 없으니 공짜로 채굴해 보겠습니다.
현재 마인비트 에어드랍 페스티벌이란 이름으로 하루 총 24만개씩 무료로 뿌리고 있습니다.

SmartSelect_20180908-164005_Gallery.jpg

마인비트 거래소의 보상 토큰인 MBT에 대한 설명입니다.
채굴을 위해서는 마인 월드라는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전용앱을 받아야 합니다.
근데 말이 채굴이지 자원을 소모하거나 앱을 켜놔야 하는 등의 방식이 아니고 그냥 한번 로그인 하면 꺼놔도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채굴되어 쌓여 있습니다.
48시간 이상 로그인 안하면 채굴이 중단된다고 하니 가끔 들어가서 확인만 해주면 됩니다.

SmartSelect_20180908-163719_Gallery.jpg

화면입니다.
왼쪽 상단에 내가 모은 MBT 총량과 채굴 속도인 해쉬레이트 수치가 있네요.
해쉬 수치는 실명인증 하면 20 늘려 줍니다.
그리고 접속할 때마다 매일 1씩 늘려주고요.
또 친구 소개시 한명당 10씩 늘어납니다. (최대 20명)
한참있다가 들어가보면 이렇게 화면 여기저기에 채굴한 MBT가 널려 있으니 줍줍 하면 됩니다.

SmartSelect_20180908-163736_Gallery.jpg

다 주웠습니다.

SmartSelect_20180908-163907_Gallery.jpg

천원 정도 되네요.
열심히 줍줍해서 치킨이라도 한마리 사먹어야 겠습니다ㅋㅋ
모르죠.
이제 막 프라이빗 세일 들어간 녀석이니 나중에 치킨이 아니라 치킨집 차리게 해줄지...ㅋㅋㅋㅋ

https://mwapi.minebit.com/public/registered.html?lang=ko_kr&ya=nGE964&skip=down

가입하실 분 중 지인 레퍼럴이 없으시면 요 링크로 가입해 주시면.... 감사 합니다! ^^

Sort:  

요즘 거래소 코인이 핫한가 보군요

그런데 총알도 없고 가진걸 팔수도 없고 손만 빨고 있네요 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거품이 걱정되기도 하지만.. 일단 유행은 따라가 줘야죠.ㅎㅎ
성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치킨집 차리면 대박나는 거 맞죠?ㅋ
저는 이런 건 너무 복잡해서 그냥 이렇게 포스팅 올라온 내용만 읽어도 머리가 복잡해지더라구요.
그래도 이미 가상화폐에 들어섰으니 몰라도 열심히 읽어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복잡해 보이긴 하지만... 실제러 해보면 간단하답니다^^
성투 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ㅎㅎ요즘 신규 거래소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ㅎㅎ

우후죽순 너무 많이 나와서 불안하네요..

요즘 신기한 코인들..시스템들이 정말 많네요.
이 와중에 스티밋이 잘 커야 할텐데요^^

오늘 스팀시세가 박살이 나네요.ㅠㅠ
스팀아 가즈아~~~!!

아까 낮에 링크 통해 가입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

우왕 감사합니다^^
성투 되시길요

오옷!! 형님 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인생 역전 가즈아~~~!!
화이팅 이에요 ㅎㅎ

핸드폰으로 한번 가입해 봐야 겠어요.
좋은정보 감솨드려요.~^^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ㅎㅎ
성투 하세요!

저도 링크 통해서 가입했습니다~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성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Hi @skuld2000!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96 which ranks you at #308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07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