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 만화방] 환상의 조합 Cafe de Comics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엊그제 잠시 시간이 비어서 동네에 있는 만화방에 갔었습니다.
근처에 만화방이 몇 군데 있는데 그 중 전부터 눈여겨 봤던 곳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ImcJXkY.jpg

이 사진이 모든 걸 말해주네요.
고양이가 있는 만화방 이라는 퓨전 컨셉의 카페 데 코믹스 라는 곳 입니다.

1.jpg

입구에서 슬리퍼로 갈아신고 손 소독도 깨끗이 하고 들어갑니다.

2.jpg

들어가자 마자 입구 옆 선반에 한 녀석이 꿈나라로 가있네요.
혹시나 깨울까 조용히 들어갔습니다.

3.jpg

누워서 뒹굴뒹굴 할 수 있는 방들이 있습니다.
이것 땜에 만화카페에 오는 거죠.

4.jpg

시간 패키지로 끊으면 음료 한가지가 무료.
다양한 간식들이 있습니다.

5.jpg

만화 종류는 아주 많지는 않아서 좀 아쉬웠네요.
원래 보려고 했던 백성귀족 과 고스트스위퍼 둘다 없더군요.
한마 바키로 골랐습니다.

6.jpg

꼭대기층이라 루프탑 테라스도 있는데, 비가 와서 Fail...

7.jpg

8.jpg

9.jpg

방을 골라 가방을 놓고 카운터에 가서 음료를 주문하고 오니 제 가방에서 뭐 고등어 비린내라도 나는지 냥이 두마리가 탐색을 하고 있더군요.!

10.jpg

요 러시안블루 녀석은 끝까지 안비켜 줍니다.
마치 자기 가방이라는 듯 딱 붙어서 저는 거들떠 보지도 않더군요.

11.jpg

어쨌든 녀석을 밀어내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오감자, 한마바키 3권을 들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12.jpg

와서 한참동안 절 째려 봅니다. 왜지?!?!

13.jpg

게다가 아까 그 놈들이 또 들어와서 시위 합니다. 제가 아주 만만해 보이나 봅니다.

14.jpg

이 녀석은 아예 자리 잡고 털도 다듬고 뒹굴면서 혼자 장난도 치고 하네요.
저는 점점 구석으로 몰리고 있습니다.

귀여운 냥이들과 놀면서 만화책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곳이었습니다.
다만, 만화책에 집중하기는 조금 힘들 듯 하네요.
만화책 보는 중에도 마치 자기 방인양 들락날락 하는 통에... 만화책 보다 냥이랑 놀다 무한 반복입니다.
편안하게 누워서 고양이랑 놀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 합니다.

Sort:  

엄청 귀엽네요 ㅎㅎ 만화책 안할퀴나요?? ㅋㅋ 찢어버리면 큰일일텐데..

전혀 관심도 없더라구요. 그냥 자기네끼리 놀아요.

보통 만화방 냥이들은 돼지화 되어있던데 여기 냥이들은 너무 귀엽네요^^

나름 관리를 하는 모양입니다.ㅎㅎ
뚱뚱한 애들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오~ 완전 이색적이네요~
만화보면서 옆에 있는 고양이가 애교도 떨면 마음이 행복해질거같아요~>.<

ㅎㅎ네. 힐링 되더라구요.
만화책에 집중이 안되는 건 단점이지만요.ㅋ

항상 고양이 키워보고 싶었는데 저기 자리에 앉아서 대리만족 해봐야겠어요..^^ 특히 저 러시안 키워보고싶어요~ 너무 이쁘지않나요?^^

네. 너무 다들 너무 순하고 이뻤어요.
고양이 좋아하신다니 한번 꼭 가보세요.

느므느므 귀엽다냥!ㅎㅎ

ㅋㅋㅋ 냥이 만세!

우앗 한두마리가 아니네요. 그나저나 왜 그렇게 옆으로 다가욌을까요? 궁금합니다.

그러게요. 있든 없든 신경 안쓰는 녀석도 있고 빤히 째려보는 녀석도 있고..ㅎㅎ

아 고양이 귀여워요 ㅠ 어릴땐 자주만화빌려보고 가서보고 했는데
이런데 한번 가봐야겠네용

체인이라 검색해 보시면 가까운 곳에 있을지도 몰라요

와우 요즘 만화방 처음 봅니다. 굉장히 편안한 분위기네요..
예전 만화방만 머리속에 있었는데요.. 정말 완전 까페 분위기네요.
만화방도 이제 갈만하겠습니다. ㅎㅎ 잘 봤습니다^^

네. 저도 한 십년 이상 안갔었는데 요즘은 다 이렇게 뒹굴거리면서 볼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네.. 정말 만화방 갈 만 한 곳이 되었네요 ㅎㅎ

또 가고 싶네요.ㅎㅎ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만 있는데 힐링이 되더라구요.

네 그런것 같아요 ㅎㅎ

와~~ 냥이와 만화책..꼭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체인점이라 가까운 곳에 있을 지도 몰라요. 한번 검색해 보세요.ㅎㅎ

한참동안 째려다 보는 고양이는 왜 내게 조공을 바치지 않냐는 표시가 아니었을까요? 당장 카운터에 가서 먹을 것을 사와라! 라는? 와 주변에 저런 만화방 있으면 맨날 갈텐데요 주변에 없어서 아쉽네요!

ㅋㅋ 고양이 먹이는 안팔더라구요. 따로 사료를 주고 있어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0.53
ETH 3250.9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