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500 팔로워 달성 기념 스달 이벤트 결과 입니다.

in #kr7 years ago

DQmNm9tS68SLJP8fjpPqsnNhpFkvgbPHZtaUHMxsGTXconb_1680x8400_Easy-Resize.com.jpg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지난 주 금요일 500 팔로워 달성 기념으로 오늘 아침 10시 비트렉스의 스팀 가격을 기준으로 가장 근접한 세분께 10 SBD, 앞 세자리를 맞추신 분께는 20 SBD 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했었는데요.

이벤트 결과를 발표 하겠습니다. 두구두구

1.JPG

3일전 32247 사토시 였던 스팀이 주말 사이 약 10% 정도가 올라서 36028 사토시가 되었습니다!

그럼 당첨자 분들을 볼까요.

2.JPG

@coinyawong 님, @mastertri 님, @hwantag 님 축하 드립니다!
세 분께는 10 sbd 씩 바로 전송 하겠습니다.
다만, 앞 3자리를 맞춰 주신 분은 한분도 없었네요.

참여해 주시고 저에게 손을 내밀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스팀 시세도 쭉쭉 오르고 모두들 함께 스팀잇을 즐기며 성장해 나가길 기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DQmNTk7VfLQwLWfTXf1MWQpnfqzmjfzx9E3gh9be9zWWMZ7_1680x8400_Easy-Resize.com.jpg

Sort:  

크~~ 아쉽지만 스팀이 오르고 있어 기쁩니다 ㅎㅎ
이벤트 여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_^

감사합니다. 스팀 가격이 쭉쭉 올라줘서 다행이에요. 앞으로 더 크게 오르겠죠!

이벤트는 떨어져서 아쉽지만, 스팀이 생각보다 많이 올라 기분좋네요~
다시 한번 500 팔로워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3분 밖에 못드리는데 스팀까지 떨어졌으면 막 죄송했을 듯..ㅎㅎ
오를 거라는 확신이 있어서 진행 했던 이벤트였는데 예상보다도 많이 올라서 다행입니다!

우왕! 감사합니다^^

축하 드립니다~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역시...찍기신은 예측대로...저에게 오지 않았군요 ㅎ

너무 짜게 쓰셨어요~ㅎㅎ
스팀에 대한 신앙심을 더 키워서 다음 이벤트 때를 노려보아요~ 스멘!

상금 감사합니다!
사실 소박한 바람이었는데, 벌써 이렇게 올랐네요~ : )
이번 주 로또는 쉬어야 겠습니다. ㅋㅋㅋ

축하 드립니다~ 조금만 더 쓰셨으면 따블 이벤트 당첨이었는데 아쉬웠어요.ㅎㅎ
그래도 스팀이 팍팍 올라서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이벤트 때 꼭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제가 낮은값을 불렀기에 스팀이 올랐군요 ㅋㅋ 당첨은안됐지만 기분은 좋네요

스팀 가격이 올라서 당첨 안되신 분들께도 약간의 위안이나마 드릴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네요.ㅎㅎ
다음 이벤트 때는 꼭! 1등 당첨 되시길 바랄께요~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비트렉스에서 낮은 가격에 걸어놓고 있었는데.. 갑자기 슉 올라갔네요. ㅋㅋㅋ

막 쭉쭉 올라가서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스팀을 사려고 돈을 모으는 중인데.. 조금 더 있다 올라 줬음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기분 좋습니다.ㅎㅎ
쭉쭉 올라 주기를~!

오~ 일등은 아니지만 이렇게 명부에 올라 상금을 받다니 감개무량합니다.
감사합니다~~

축하 드립니다.^^
겨우 132 사토시 차이였네요. 당첨되신 3분 중에선 가장 근접한 1등 맞습니다.ㅎㅎ
다만 몇십 사토시만 낮았어도 따블 이벤트 였는데 아쉬워요. 다음 이벤트 때도 좋은 결과 바랄께요.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당첨되신 분 축하드려요~ ㅎㅎ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