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 생일 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부모님 댁에서 조촐하게 생일 잔치를 치뤘습니다.

1509288960581.jpg

작년 생일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또...
아이들이 생기면서 제 생일도 아이들 생일 같은 기분입니다.
연말도 얼마 안남았군요.
올 한해 지금까지 처럼 무탈히 잘 마무리 되었음 좋겠습니다.

Sort:  

생일 많이많이 축하드려요 저는 이제 나이먹는게 싫어서 생일도 별 감흥이없어졌답니다ㅠㅠ

하하.. 동감입니다. 나이는 숫자일 뿐이다 라고 하지만 몸이 그렇질 않네요. 얘들 커가는 걸 보면 체감 속도는 두배랍니다.ㅜㅜ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꼽잡는 @skuld2000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요염한 @gilma님이 그러는데 정말 훈훈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배꼽잡는 @skuld2000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흥분되는 @loki80님이 그러는데 정말 분위기있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섹시한 @skuld2000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요염한 @keykey님이 그러는데 정말 러블리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시크한 @skuld2000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러블리한 @sonsie님이 그러는데 정말 멋진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요염한 @skuld2000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훈훈한 @coffeenut님이 그러는데 정말 쏘쿨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훈훈한 @skuld2000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감동적인 @sjchoi님이 그러는데 정말 황홀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아마군님 생파에 난장판 피운것같아 죄송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부장 잠시 사장실로 올라오게.

이렇게 멍뭉이랑 냥이 들이 몰려온 거 첨 봤네요.ㅎㅎ 완전 영광입니다! 온기 넘치는 따뜻한 스팀잇을 느낄 수 있어 행복해요.
그러니 개부장 너무 혼내지 말아주세요.ㅋㅋㅋ

멋진 @skuld2000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쏘쿨한 @homechelin님이 그러는데 정말 잊지못할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짱재밌는 @skuld2000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멋진 @mastertri님이 그러는데 정말 끝내주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75.08
ETH 3475.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