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말복에는 초밥이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이 말복인거 아시죠?
말복엔 몸보신 겸 맛난걸 먹어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회사 동료들과 강남역에 있는 갓덴 스시를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아끼지 말고 먹고 싶은거 다 먹자! 하고 말이죠.

여긴 점심 시간이나 저녁시간엔 항상 웨이팅이 걸리는 편인데요..
오늘은 미리 예약하고 간 덕에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1.jpg

일단 첫번째는 주방장 추천 7P 세트.

2.jpg

살살 녹습니다.

3.jpg

7조각 가지고는 간에 기별도 안가네요.
갓덴 스페셜 세트를 추가 합니다.

4.jpg

일단 복날이니 장어도 먹어줘야 겠죠.

5.jpg

그래도 아쉬워서.. 세트 말고 각각 먹고 싶은 초밥 몇가지 추가했습니다.

6.jpg

연어 갈릭치즈 스테이크 초밥이라는 거창한 녀석 입니다.
고소한게 맛있네요.

0.jpg

아사히 생맥주 한잔! Yeah~!
역시 초밥엔 맥주죠.ㅎㅎ

허리띠도 풀고 지갑도 풀었습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111.JPG

갓덴스시 강남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9
http://dmaps.kr/5sgck

Sort:  

초밥 좋죠 ㅋㅋ 게살초밥? 인가요 게집게다리 까지 통으로 와우 살만 오호~ 처음 보았습니다 참 맛나 보입니다
오늘 또 초밥이 살짝 땡기네요
평안한 휴일 되시고 계시길 바랍니다

게살 초밥 맞습니다.ㅎㅎ 집게 다리도 있고 잘 안보이지만 마지막에 각자 주문한 초밥 중엔 그냥 긴 다리 초밥도 있었습니다. 맛있었네요.ㅎㅎ
저는 슬프게도 주말 출근하여 일하는 중입니다.ㅠㅠ
즐거운 일요일 오후 보내세요!

초밥과 맥주의 조합 ㅎㅎㅎ

궁합 최고 입니다. 점심이라 딱 한잔밖에 못마셔서 아쉬웠어요.ㅎㅎ

장어초밥 사진에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점심에 다 풀어버리시면 저녁에 어쩌시려구요? ㅎㅎ

다행이(?) 오늘 야근 해야 해서요.ㅎㅎ
아마 햄버거 같은거 사다가 대충 먹을..거.. 같습니다..흑..

아하~ 초밥에 맥주라니!!
금요일 퇴근 전에 이런 글을 보다니!!
어서 울려라 6시 퇴근 종아~

달리세요~ 불금입니다! ㅎㅎㅎ

네.. 끝나자마자 강원도로 달려갑니다~ㅋ
불금!!

아아아아 ~ㅠㅠ 연어 갈릭치즈 스테이크 초밥이랑 맥주 ㅠㅠ
저는 지금 다이어트 포기하고 초밥먹으러 가야겠습니다 ㅎㅎㅎ

괜찮습니다. 맛잇게 먹으면 0 칼로리! ㅎㅎ
그나저나 니코님은 다이어트 필요 없으실거 같은데.. 여자분들 다이어트 하는 기준은 정말 모르겠어요.ㅠㅠ

션한맥주에 초밥이라~~군침돕니다
말복에 불금이라는데 오늘은 나홀로 집에 ㅠㅠ
가족들과 밥먹을라했는데 이제는 아이들 스케쥴에 부모가 맞춰야하네요
저녁에도 맛난걸로 몸보신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부모님께는 항상 죄송하지만.. 언제나 여러가지 일들이 생기네요.
주말엔 부모님 댁에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lucky77 님도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초밥집에서 마시는 맥주는 비싸던데... (전 맥주마실 돈으로 초밥 몇 피스를 더 먹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오늘처럼 후덥지근 한 날 마시는 생맥 한잔은 돈으로 셀수 없는 가치가 있는 법이니까요! ㅎㅎㅎ
이더야 올라라!!! 너만 믿는다!!!

맛있는 식사가 되셨을 듯 하네요.. 거기에 맥주까지 ㅋㅋ
맛있게 구경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하지만 예전에 필리핀에 갔을때 보홀 섬에서 세부로 돌아오던 바다 위에서 마신 산미구엘의 맛에 비하면..ㅎㅎ그 맛은 평생 못잊을 것 같습니다!

아 ㅎㅎ 방카배 타고 다니셨군요. 필센 이네요 ㅋㅋ
라이트에 비해 조금 더 강한 맛 이죠~~
아주 멋지셨겠네요 푸른바다와 함께 필센을 ㅎㅎ

인생 최고의 경험이었습니다.ㅎㅎ

아 네 ㅎㅎ 정말 사진만 봐도 느낌이 있습니다. ㅋㅋ

아.. 초밥 퀄보세요 맛있겠습니다 ㅠㅠ

제가 가본 회전 초밥집 중에선 갓덴 스시 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물론.. 더 비싼 곳 가면 더 맛있겠지만요..ㅎㅎ

초밥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왜 밤만되면 먹스팀 글들이 보이는지 ㅠㅠㅠ

ㅎㅎ 그러게요. 저도 꼭 밤만 되면 먹스팀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도 저 오늘은 5시쯤 올린 글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478.70
ETH 3158.3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