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스팀파크 (STEEM PARK in Seoul Forest) 벽화 작업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어제는 서울 숲 스팀파크 벽화 작업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일전에 얘기했던 대로 가족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어제 저녁에 중요한 일정이 있어서 스팀잇을 할 시간이 안되어 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생각보다 오는데 차도 막혔고 무엇보다 주차장이 작아서 진입하기 위해 차례 기다리는데 20분 이상 걸려버리는 바람에 2시 반 넘어서야 도착 했습니다.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 드립니다.ㅠㅠ

제가 왔을 때는 @roychoi님, @successtrainer님, @siritable님, @honeythegreat님, @venti 님이 페인팅 업체 스탭분들과 함께 이미 작업 중이셨습니다.
잠시 후 @toktok 님과 @familydoctor 님 도 오셨구요.
정말 반가웠어요!!

20171112_161543.jpg

기본 바탕은 전문 페인팅 업체 측에서 작업을 해 둔 상태였고 저희는 업체에서 미리 그어둔 선에 맞춰 캐릭터 들을 자유롭게 채색하는 작업을 했습니다.
다들 열심히 참여하셨어요.

1.jpg

2.jpg

민아와 민찬이에게 어떻게 칠할지 알려줬는데...
제가 잠깐 다른 분들과 얘기 나누는 사이에 민찬이가 사고를 치고 있네요.ㅠㅠ
나중에 최대한 땜질은 했는데.... 전문가 분들이 잘 수습해 주시리라 믿습니다.흑..

20171112_161757.jpg

짜잔~

20171112_161619.jpg

20171112_161629.jpg

20171112_161643.jpg

20171112_161633.jpg

생각보다 날씨가 많이 쌀쌀 했습니다만, @roychoi 님이 아이들 추울까봐 가스 난로도 가져다 주시고 또 페인트 칠에 집중하다 보니 그다지 추운 줄도 모르고 작업 했습니다.
대충 채색이 어느 정도 끝나갈 때 즈음 @hansikhouse 님이 부부 동반으로 오셨더라구요.
처음으로 인사도 드리고 단체 사진도 찍었네요.
@woo7739 님 후원으로 맛있는 저녁 회식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저녁에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 양해를 구하고 먼저 나왔습니다.

작업 하는 동안 가족과 함께 나들이 나온 많은 시민들이 저희가 작업하는 벽화를 보며 예쁘다고 감탄도 하고 한참을 구경하곤 했습니다. 스팀잇이 뭐지? 하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있었고 또 스팀잇을 알고 있는 분도 있었구요. 스팀잇 서울 사무소가 여기에 생기는 건가요? 하고 물어보셔서 잠시 얘기도 나눴었네요.ㅎㅎ

안주인님과 아이들은 춥기도 하고 페인팅 하는 곳에서 계속 있기가 그래서 제가 작업 하는 동안 이곳 저곳 구경을 다녔더라구요.

3.jpg

곤충관 식물관 등 도 있고 볼거리도 꽤 있는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스팀파크를 통해 스팀잇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힘든 월요일 고생하셨어요 ~ ^^

추운데 수고 많으셨어요.
아이들이 고사리 손으로 정성을 보탰으니 더 의의가 큰것 같네요~
함께 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늦게라도 가볼려다가 어제 사고 친게 있어서...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노아님 오랫만에 뵙고 싶었는데 아쉬웠네요.
어제 코인 상황을 봤을 때 왠만한 멘탈로는 딴일 못하죠.ㅋㅋ
저는 비코에 콱 물려버리면서 그냥 해탈해 버리는 바람에 하루종일 시세 쳐다도 안봤네요.
다음에 꼭 한번 뵈요. 아이들 동반으로^^

스커드님 어제 정말 반가웠습니다 :)
민아와 민찬군 너무 예쁜모습으로 벽화를 완성하구 있네요^^
넘 예쁘고 사랑스러워요정말 ㅎㅎ
고생많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시리테이블님 직접 뵈서 정말 반가웠어요.ㅎㅎ
추운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 드려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항상 감사합니다~! 이예~

민아 민찬이도 데려오셨네요~~!!
너무 너무 가고 싶었는데 친구 결혼식이랑 겹쳐서...ㅠ,ㅠ
KTX 타고 올라가는데도 못맞췄네요~
아마형님 추운데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기린아님도 일정이 맞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그래도 친구 결혼식 정말 엉망진창으로 재밌게 즐기셨으니..ㅋㅋㅋ
다음에 기회가 되어서 함께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더 보람이 크네요.^^

가족분들과 함께 하니, 더 보기 좋은 곳이 되네요~ 모두들 추운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갔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이번주 오픈식이라는데, 그땐 또 부산에 있게 되서~ ㅠㅜ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직장인이 원하는 때 딱 맞춰 시간내는게 쉽지 않죠.
다음에 꼭 뵙기를 바랍니다~ㅎㅎ

고생 많으셨어요.
완성된 모습을 보니 예쁘네요. :)

감사합니다!
다들 열심히 작업에 참여해서 잘 나온 것 같아요. 보람이 있네요.ㅎㅎ

민찬이 엄청 진지하게 작업에 임하고있는데 위치가 ㅋㅋㅋ
옆모습 뺨 너무 기염터져요

민찬이는 언제나 24시간 진지합니다.
근데 항상 뭔가 빗나가서 문제죠.ㅋㅋㅋㅋ
민아는 저맘때 쯤 볼살이 빠졌었는데 민찬이는 어째 더 빵빵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63.69
ETH 3247.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