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생삼겹살이 맛있는 남호식당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방금 팀원들과 저녁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역삼 근처에서 생삼겹살이 가장 맛있기로 소문난 남호식당 에서요.
가끔 먹으러 가곤 하는데 역시 오늘도 꿀맛 이었네요^^

1.jpg

상차림은 일반적 입니다.
딱 삼겹살 상차림이죠.

2.jpg

얼리지 않은 생삼겹을 미리 달군 불판 위에 올려서 지글지글 굽습니다.

3.jpg

고기가 익는 동안 다같이 시원~한 참이슬 한잔씩!

6.jpg

된장 찌개도 참 맛있습니다.

5.jpg

지글지글 삼겹살에서 기름이 나오니 김치도 올리고요

4.jpg

노릇노릇 먹음직 스럽게 익어 가네요.

7.jpg

한 쌈 하시죠~ㅎㅎ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4명이 가서 생삼겹살 6인분에 소주 1병 + 공기밥 3개 + 계란찜 해서 약 9만원 정도 나왔네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요즘 처럼 더워서 지칠 땐 이렇게 한번씩 고기를 먹어줘야죠.

8.jpg

고기 먹은 후에는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입가심.
만족 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9.JPG

남호식당
http://dmaps.kr/5mfhd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85길 23

Sort:  

아~ 역시 삼겹살엔 쏘주가 제 맛이죠.. 어우 땡기네요 훅훅 들어옵니다.
정말 꿀 맛 같을 것 같네요...

냉장고에서 갓 꺼낸 시원~한 소주 한잔.. 끝내 줍니다! ㅎㅎ

아 네 말씀 안하셔도 제가 자알 압니다 ㅎㅎ 훅 들어와 죽것습니다요~~

Another Foodgasm Thanks for sharing I wish I can understand korean I just checked the images !

Thank you for visiting and voting!

고기 딱 먹고 약간 입에 기름기가 돌면서 김치맛도 입에 좀 남아있는데 아메리카노 딱 먹으면 뭔가 좀 쓴 맛이 중화시키면서 대박이죠

크아~~~ 제 포스팅 보다 @krdoko 님의 댓글 한줄이 더 예술이네요,ㅎㅎ

저도 보고 덩달아 감탄했어요

저녁먹고 설겆이까지 했는데..거기다 배까지 부른데도 불구하고
왜케 먹고싶은지 ㅎㅎ

그래도 다행이십니다. 배가 부르셔서요.
내일 저녁 식사는 삼겹살이 어떠신가요.ㅎㅎ

Very good food... I mast make too :)

Thank you. This is Korean-style roast pork

And it looks very good :) One day I go there and I try it there :)

HaHa. I want you to try it. The name of this food is Sam-gyeob-sal.

ok :)) is it bad? :))

Oh, This is one of the favorite foods of Koreans.

Cool :) if steem go more up ... I come and buy this :)

고기후에는 역시 아메리카노로 마무리..^^ㅋㅋ
남호식당.. 근처인데 몰라봤네요~ 가봐야겠어요 ^^

가성비도 좋고 생삼겹이 정말 연하고 맛있어요.
계란찜도 추천 입니다.

오늘 김치볶음밥을 먹긴 했지만....이걸 보니 집에 모셔둔 제주 삼겹살이 생각나서 바로 꺼내 후라이팬에 구워 먹었습니다. ㅎㅎ

먹스팀 잘보고 갑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삼겹살은 사랑이죠!ㅎㅎ

아무리 중국음식이 맛있어도 삼겹살은 못이기죠 ㅋㅋㅋ
여긴 삼겹살 먹기가 힘들어요 ㅠ

ㅎㅎ 그러네요.
그래도 가끔 중국 음식이 땡기는데 양꼬치나 훠궈 같은건 있어도 정통 느끼느끼 중국식은 찾기가 힘드네요..

공기밥 안드신 한분 반칙아닌가요? :)

혼자 살겠다고... 아주 몹쓸 사람입니다.ㅎㅎ

한쌈 하고 싶네요^^
고기집에서 꽃상추 나오면 괜히 반가워요 ㅎㅎ

그거죠.ㅎㅎ 꽃상추에 삼겹살과 쌈장, 마늘의 조합은 정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50
ETH 2617.2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