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엔 물놀이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이번 더위는 날이 지나도 약해지기는 커녕 더욱 기승을 부리네요.
뉴스에서는 베란다에 놓아 두었던 계란이 자연 부화(!!!!) 했다는 기사가 뜨고 말이죠.
주말이면 아이들 데리고 산책도 가곤 했는데 집 밖에 나가는 것 자체가 무서울 정도 입니다.
덕분에 이번달 전기세가 얼마나 나올지....
뭐 그래도 잘먹고 잘살자고 이렇게 열심히 일하고 있는 건데, 이런 더위에는 냉방비 걱정은 접어두자 하고 그냥 풀로 에어컨 돌리고 있네요.

line_1531626872947 1.jpg

line_1531626855578 1.jpg

line_1531626834353 1.jpg

마침 교회에서 아이들을 위해 간이풀장을 준비해 줘서 지난 일요일에는 간만에 아이들이 신나게 물놀이를 했습니다.
이렇게 푹푹 찌는 날 시원한 물속에 뛰어드니 어찌나 좋아 하던지...ㅎㅎ
아이들 물놀이 하는 걸 보고 있기만 해도 저도 함께 시원해지...기는 개뿔, 너무 더워서 교회 안에서 에어컨 바람 맞으며 버텼네요.ㅠㅠ

조만간 아이들 데리고 계곡이나 워터파크라도 한번 다녀와야 겠습니다.
근데... 사람들 많겠죠? 허허...
무더운 여름, 즐거운 피서 계획 세우시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Every Children Are really very beautiful . I thinks they are the shadow of the god .

아이들은 물만 있어도 신나게 노네요...ㅎㅎ

아이들은 항상 즐겁죠.ㅎㅎ
감사합니다

지난주 계곡을 다녀왔는데, 대구에서 한시간 거리지만 엄청 시원하더군요. 한번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

계곡에서 물속으로 첨벙! 뛰어들고 싶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워러팍은 사람 없는 곳으로 찾아서 가세요 ㅎㅎ 진짜 사람 많으면 그것도 스트레스 더라구요

글쵸. 근데 주말에 사람 없는 곳이 있을지...ㅜㅜ

아이들 보고 있으면 좋긴한데.. 그렇다고.. 아빠 엄마가 시원해지지는 않죠.~^^ 극 공감합니당.~^^

ㅎㅎㅎ 마음만 시원하렵니다.
저도 물속에 뛰어들고 싶네요

암요!! 사람부터 살고 봐야죠~ 전기료가 대수인가요? ㅎㅎ
물놀이는 지켜본다고 시원해지지안아요~ ㅋㅋㅋㅋ 에어컨이 있어 다행입니다~ ㅎㅎ

에어컨 처음 만든 사람은 정말 노벨상 백개는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
얼른 더위가 좀 누그러졌음 좋겠네요

어른도 들어갈 수 있는 풀을 만들어달라! 고 하면 오바겠죠? ㅎㅎ 워터파크도 사람 없을때로 잘 피해서 다녀오시길 바래요 ㅎ

이렇게 더우니.. 어딜가나 사람이 많을 것 같긴 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한국은 어딜가나 북새통이져!! 그래도 아이들을 위해서라면 물놀이는 필수인듯!! 무더위 날려버렷!!

글쵸. 게다가 휴가철 이렇게 무더운 날씨라... 집나가는게 겁나기도 합니다. 흑흑

보는것만 해도 시원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시원한 저녁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49.42
ETH 3122.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