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비트코인이 추세 전환 하는 걸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어제부터 코인판 분위기가 심상치 않더니 오늘도 상당히 기대되는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이미 코인들을 대부분 정리하고 하락장이 지속될거라 생각해서 한동안 관심을 두지 않았었는데요.
최근 행보는 변화의 조짐이 느껴지네요.

SmartSelect_20180215-164437_Samsung Internet.jpg

4시간봉 입니다.
어제나 그제 쯤 들어갔더라면 이미 상당부분 수익을 볼 수도 있었겠지만 저는 차트 보는 기술도 없고 자주 시세를 확인할 시간도 없어서 그저 안정적인 상승장일 때 들어가서 느긋하게 기다리며 수익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라 후회는 없습니다.
아직 저항선이 견고하지만 9800~10000 달러를 돌파하고 이후 지지하는 걸 확인한다면 상승추세로의 전환에 확신이 생길 듯합니다.
이 시점부터 다시 매수를 들어갈 생각입니다만 충분한 매수세가 붙어주지 못한다면 많이 올라온 만큼 뚜까 맞아서 9000 달러.. 매도세에 따라 8700 선까지도 충분히 내려올 수 있겠네요.
이제 그만 상승장으로 넘어가 주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9000 달러 근처에서 1차 매수 8700 이하에서 2차 매수를 생각해 볼 수 있겠습니다. 물론 지지 상황이나 거래량 등을 보고 판단하시고 상승 전환 전까지는 꼭 일정 비율 이하로 분할 매수 하시기 바랍니다.

SmartSelect_20180215-173839_Gallery.jpg

일봉 단위에선 아직 하락추세를 탈출한 상황은 아니라는 걸 명심해야 합니다.
그래도 얼마전 6000달러선 까지 내려 갔던거에 비하면 얼마나 양호한 모습인가요.ㅎㅎ

오늘부터 시작되는 명절 연휴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10000달라는 너무 적소.
20000달라 갑시다!!

ㅋㅋㅋ 10000달라만 찍으면 고속도로죠!
시체들 녹이면서 가즈아!!!

편안하게 설연휴 쉬고있어요 ㅎㅎ 아마군님도 즐겁게 가족들과 설연휴보내세요^^ 맛난것도 많이 드시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우부님도 편안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설날에는 다들 해피하실 수 있게 쭉 올라줬으면 하는 맘이 있군요 ㅋㅋ

맞아요. 근데 그게 그리 쉽진 않을 것 같네요.
매수세에 비해 매도세가.... 아직은 좀 더 다지면서 가겠지요.
그래도 쭈욱 우상향으로 방향을 잡아줬음 좋겠습니다.

얼릉 기업은행 계좌 뚫어야겠어요 :)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아마군님.

ㅎㅎ 슬슬 준비할 때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명절 되세요!

만딸라 유지해줬으면

ㅎㅎ 아직은 시간이 좀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매도세가 너무 강하네요,
그래도 이렇게 몇번을 두드리다 보면 결국 뚫고 올라갈 힘이 모일 겁니다.

이대로 쭉쭉 좀 올라줫으면 하네요.ㅎ

그러게요. 아직은 매도세가 더 강하긴 하네요. 이렇게 두어번 두들기면 결국 뚫리겠죠.

좋은 현상입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비트도 스팀도 함께 가즈아!!

이제는 정말 가야죠 ㅎㅎ 가즈아~~!!!

갈겁니다. 당장은 힘이 좀 딸리지만 가능성이 보이네요.
스팀도 같이 가즈아!!

한달전만해도 만달러라면 죽을 것 같더니 지금은 만달러면 감사하는 마음이 생기네요ㅋㅋ

ㅋㅋㅋㅋ 그러네요. 2000만원 돌파해서 가즈아 외쳤던게 한달 반 전인데 이젠...
코인판의 시간은 정말 인터스텔라 같아요

이제 갈때가 됫죠 ...ㅠ,ㅠ
제발 좀 가즈아....
형님 어제 못뵈서 너무 아쉬었어요!!
명절 잘 보내시고~ 설 끝나면 꼭 뵈요 ^^

갈겁니다. 당장은 매도세가 강하긴 한데 곧 뚫을 가능성이 보이네요.
이제 날도 풀렸고 날 잡아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94.73
ETH 3446.0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