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통에 20만원짜리 수박.. 무등산 수박을 아시나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이제 여름 무더위도 한풀 꺾였지만, 여전히 수박은 꿀맛입니다.
어릴적엔 한통에 5천원이면 충분했던 수박 가격이 요즘은 무게 좀 나간다 싶으면 2만원도 넘죠.

1535607827847.jpg

그런데, 혹시 무등산 수박이란걸 알고 계신가요?
어디선가 얼핏 들어는 봤지만, 한번도 본적은 없었는데요... 이게 완전 초고가의 수박이더군요.
저 가격표를 보고 처음엔 가격표에 0 하나 잘못 찍힌 줄 알았습니다.
19만9천원이라니...
크기도 일반수박보다 훨씬 크지만 아무리 그래도 수박 한통을 두세번 나눠서 먹는 다고 해도 20만원 가까운 돈을 주고 먹다니...
대체 뭐지 하고 네이버에 검색을 해봤습니다.

111.JPG

20만원은 저렴한 편이네요.
4~50 만원대가 수두룩 합니다. 허허허....
이건 아까워서 껍질 까지 다 먹어야 할것 같군요.
대체 얼마나 맛있는 건지 궁금 하긴 한데, 차마 제 돈주고 사지는 못하겠어요.ㅠㅠ
세상은 참 넓은 것 같습니다.
무등산 수박 드셔보신 분 소감 좀 알려주세요~~~

Sort:  

이 글 보고 났는데 어떤 유튜버님이 리뷰 했다고 알람이 오네요 ㅋㅋㅋㅋ

  1. 수분이 많으나 당도는 떨어짐
  2. 과육이 단단하지 않아서 부서지나 씨는 단단해서 못 먹음.
  3. 껍질쪽으로 갈 수록 오이 맛이 강함.
    결론 : 수박 농사 잘 못 지은것 같다..
    라고 합니닼ㅋㅋㅋㅋㅋ

으엌ㅋㅋㅋㅋㅋㅋ 저돈 내고 섰는데 달지도 않고 물만 많이 나오는 오이 맛이라니...
대체 저걸 왜 저가격에 파는 거죠!!
한 놈만 걸려라 인가...ㅋㅋㅋ

친절한빠블리우!!!!!!!!!!!!

무등산 수박이 비싸다는 말은 들어봤지만 가격이 정말 대단하군요..

상상 초월 입니다.
대체 누가 사먹는 걸까요

아아아아......
수박이

금박도 아니고.....

천정부지로 하늘을 찌르네요 가격이!!

과일 가격이 뭔 한우 특등급 보다 비싸네요..
신기합니다 ㅋㅋㅋ

헛 무등산 수박
씨없는 수박같은 건가요? 넘 비싸네요 ㅎ

심지어 씨도 있네요!
이건 시식 코너도 없을듯 합니다 ㅋㅋㅋ

헉?
이거 맛이 어떻길래 이가격인가요?...
이거 판매 되는거죠? 사는사람 있는거죠?....헉...

사는 사람이 있으니 팔고 있겠지만 상상이 안됩니다.어흑...

그래도 거의 달다는 보장이 있죠. 초대해서 대접하는 경우에 먹어봤는데 썰어놓아도 껍질 때문에 티가 나거든요.

캬.. 역시 제이미님. 맛보셨군요!
소감도 좀....

음...저는 엥간하면 달다고 느끼는데, 사실 일반 수박 기준으로 달다기보단, 꼭 향이 독특한 다른 과일 느낌이에요. 다른 분 댁이라 많이 안 먹었지만 괜찮았어요.ㅋ

무등산 수박 저도 들어만 봤는데... 와~~ 가격보고 놀라겠네요!! 원래 저렇게 비싼건가요? 어디 맛보고 싶어도 겁나서...ㅎㅎ

신기합니다.
이거 사가는 사람들은 대체....
회장님쯤 되면 인정

사십만원짜리 수박, 스팀이 올라줘야 한번 먹을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

ㅋㅋㅋ 아주아주 많이 올라주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응??? 가격 실화인가요?? 50만원 수박이라..흠흠.. 아무리 달달하다고 해도 그 가격의 다른 맛난걸 먹겠다는 계산적인 이 머리..ㄷㄷ

그게 일반적인 사람들 대부분의 생각이죠.
대체 어떤 사람들이 사가는 건지..

ㅡㅡ....
여기서는 키로당 500원에서 비싸야 2천원 짜리 수박 사서 먹는데 저 수박은 키로당 2만5천원인가요...?ㅠ

이게 팔린다는게 정말 신기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0.26
ETH 2618.46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