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세계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넷플릭스가 한국 정식 서비스를 한지도 꽤 되었죠.
저는 지금까지 딱히 관심을 안두고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 산 TV에 넷플릭스 앱이 기본 설치 되어 있더군요.
그리고 UHD 컨텐츠를 제대로 즐기려면 넷플릭스를 꼭 보라는 얘기를.듣고 얼른 가입했습니다.
첫달은 무료라 더더욱 부담없이 말이죠.

20190109_201301.jpg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인 버드박스를 봤습니다.
무려 산드라블록 주연!
미스트나 해프닝이 연상되는 스토리의 미스터리 스릴러 인데 정말 재밌더군요.
요 며칠 넷플릭스에 푹 빠져 있습니다.
큰 TV 로 보니 영화관에서 보는 느낌도 나고 말이죠.
게다가 모바일에서도 다 연동 되니 TV로 보다가 다음날 출근길에 버스에서 아이패드로 넷플릭스를 띄우면 자동으로 어제 보던 그 곳부터 이어보기도 되네요.
컨텐츠도 정말 다양해서 한동안은 질리지 않고 볼 것 같네요.
한달 후부터는 월 정액으로 만사천원씩 나가겠지만요.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달러 가격이 벌써 900원을 넘어섰네요.

52주 최저 가격인 538원까지 내려갔었는데 어느새 915원이네요. 드디어 1달러(USD)에 ...

Sort:  

저는 몇달전부터 스티미언 몇몇 분들과 파티를 맺고 저까지 4명이서 함께 결제해서 보고 있습니다 4등분해서 프리미엄 서비스로 보는데 부담 없고 좋네요... ^^ 아마군님도 무료 한달 끝나시면 가까운 지인분들과 파티맺고 함께 보세요~^^

오오! 그거 좋네요.
프리미엄이 4대에서 동시 재생 가능이니까...저도 회사에서 파티원 모집 해봐야 겠습니다.ㅋㅋㅋ
은근 부담스러워서 UHD 를 포기해야 하나.. 생각했는데 말이죠.

지상파의 몰락이 여기의 글에서도
느껴지네요 ㅋㅋㅋ

이제 대세는 냇플릭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ㅋ

지상파가 너무 안일했던 것도 있죠.
UHD 컨텐츠에도 무관심했고...
이미 드라마나 예능들도 공중파 보다 TVN, JTBC 같은 곳이 훨 잘만들더라구요.
이젠 넷플릭스의 태풍에 어떻게 맞설지.,..,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저는 하오카랑 블랙미러 때문에 ㅎㅎㅎㅎ

블랙미러 시청할 차례 입니다! 기대 두근두근..ㅋㅋㅋ

빠져드셨군요 ㅋㅋㅋ

ㅎㅎㅎ 센터링님 글에서 봤을 때도 흐음~ 하고 넘어갔는데 실제로 보니 완전 신세계네요.

넷플릭스가... 상당 많은 시간을 잡아 먹는.... ^^;
입문 하신것을 축하 드립니다~^^

그러게요.ㅋㅋㅋ
집에서 쉴땐 저도모르게 넷플릭스를 켜네요,

앗!! 부럽습니다!!
버드박스 개꿀잼이란 소리 엄청 많이 들어서!!

완전 개꿀잼!ㅋㅋㅋ
주말에 집들이 겸 놀러오세요.ㅋㅋㅋ
버드박스 한번 더 볼 의향 있습니다.

버드박스 재미있죠. ㅎㅎ

완전 꿀잼이드라구요.ㅋㅋㅋ

자동유료 결제전환되는거 아닌가요...워낙에 사기질하는 한달무료가 많아서^ 티비좋네여

네. 1달 지나면 자동 유료결제로 넘어가요.
그전에 해지하던가... 근데 이거 계속 보게 될 듯 합니다.ㅋㅋㅋ

Hi @skuld2000!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03 which ranks you at #36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67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