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콤새콤 '비빔국수' 만들기..~ / 상여자의 Simple Recipe 따라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여름하면, 비빔면에 생각 나는 만큼, 더운 날씨만큼이나 자연스럽세 매콤새콤 한 음식이 떠오르기 마련입니다. 얼마전 @rosaria 님의 연재포스팅인 'Simple Recipe'에 소개된 '비빔국수'가 떠올라, 약간의 개량(?)을 통해 따라해 봅니다. (유일한 차이는 아이도 함께 먹기 위한 덜 맵게~ ^^; 정도 이지 싶어요)



쫄깃,쫄깃 탱탱해게 면을 삶아 내고, 야채를 종종 썰어 넣고,, 슥슥 비벼 봅니다~. 덜 맵게 하기 위해서, 들기름도 조금 넣어 봅니다~

이 때, 열무도 조금 넣어 함께 비빕니다~ (왼손으로~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ㅋ, 아재 인증인가요..ㅠㅠ)

면을 삶는 동안 함께 삶아 둔~ 달걀도~ 반으로 갈라서..^^;

완성입니다.. 맛있어 보이시나요??

(아이의 입맛을 저격하면,, 칭찬받는 아빠(?),엄마(?)가 쉽게 될 수 있답니다~ ^^)


( 상여자의 Simple Recipe 의 비빔국수와 제법 비슷하지 않나요?? ^^;)


큰 그릇은 아빠꺼~ ^^;


( Image created by leesol )
Sort:  

여름엔 비빔면이죠~
아 갑자기 먹고 싶네요~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침고이네욥 ㅎ

일요일은 비빔국수 요리사~~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 (역시나 아재인증....ㅋ)
안비벼도 막 맛있겠습니다.
여름날 오후에 바람이 드는 그늘에 앉아 먹는 비빔국수 한그릇...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ㅎ

먹음직스럽네요^^

오늘 점심은 저희집도 비빔국수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안녕하세요 skt1 님, 와우 정말 먹어보고 싶은 비빔국수네요^^ 슬슬 점심시간이 다가오는데 벌써부터 허기가 지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야~ 넘 맛있겠어요ㅠ.ㅠ
저도 따라 만들고 싶네요..

아이구~ 부지런도 하셔라... 집에서 직접 요리도 하시고! 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냠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