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하지만, 상세한~^^; sheepshot 사용법~!!

in #kr7 years ago (edited)

  • step.1

스마트폰으로 앱스토어(안드로이드 : play store)에서 sheepshot 를 검색 후 설치 합니다. ~!!

  • step.2

App을 실행시키고.. 스팀잇의 계정과 posting key를 입력합니다.
(이때, 마스터 키로 불리우는 owner 키를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 합니다.~ 주의 또 주의~!! 그래도 3rd party App이니, owner key를 악용당하거나 분실할 경우 소유한 모든 스팀을 날려 먹을 수 있습니다~!!, 포스팅키도 찜찜을 하나,~ 그래도 시험을 위해 입력해 봅니다)

  • step.3

로그인이 되었으면, 하단의 사진기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지금바로 찍거나, 폰의 갤러리등 이미 찍어논 사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step.4

다 작성하였으면~ post 버튼을 꾹~!!

끝.!! 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이렇게 포스팅된 sheepshot 포스팅은 App에서 도 볼 수 있지만, 웹으로 보는 steemit 에서도 당연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 기타 궁금할만한 사항..

steemit 웹처럼. 포스팅과 동시에 upvote 버튼은 없습니다~

"즉, 포스팅이 되면~ 0$ 이기 떄문에~ 직접 vote를 해 볼 수 있습니다"

태그를 추가 할수도,,있지만, 아무 태그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dd tag 를 하지 않으면, "sheepshot" 태그 한개만 자동으로 달리게 됩니다~

요렇게 말이죠~ ^^

Sort:  

skt1님 !
저 달려왔어요

헉헉

저도 어제 한번 시도해보려고 했는데
저는 아이폰이라 아직 앱을 다운 받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앞으로 사용하지 않으려고 해요.

그냥 이렇게 포스팅 하는게 익숙하고 좋아서요 ^^

자세한 방법까지 안내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hjk96 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용도 곧 출시 한다고 하니~ 한 번쯤 써 볼만 하기도 한 것 같아요~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skt1님 리스팀 풀봇중요~ ^^
이거 저도 해보는중~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게 더 없이 중요한 무기가 생겼네요 ㅎㅎ

^^. 감사합니다~!!
@sochul 님 의 멋진 사진들이 포스팅 될 날을 기대해 봅니다~!!
비록 한장의 사진이지만, 한장의 사진 속 많은 이야기,, 많은 생각이 담겨 있는..

그리고 그 한장을 위해 수없이 노력했을, @sochul 님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
감사합니다~!!

때론..
정말 한 장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었죠.
.
.
.
.
.
.
.
.
그런데.. 쿨럭!
그냥 얻어걸린 사진들이 더 많아요 ㅋㅋㅋ

헉 ios에 얼른 출시되었으면 좋겠어요!!

며칠째 씨름중인데......도데체 앱으로는 스팁샷이 안되는군요.LG 안드로이드폰인데 로그인하면 바로 FEED,TREND창만 뜨고 내가 할 수 있는 아이콘이 전혀 안떠요...저만 그런가요???

@hygge 님 감사합니다.
app 구동 후, 하단에 아이콘 4개가 혹시 없으신가요?! 그중 카메라 아이콘을 눌러봐 주세요~ ^^

그림 올리는데는 정말 편한건 사실입니다. ㅎㅎ

핸드폰으로하면 더편하긴할텐데 나중에 한번 시도해봐야겠네요 ^^

web 은 없는것 같도~ 폰 용 App만 있는 것 같아요~

저도 관심이 있어서 찾아봤는데, iOS용은 아직 없나 보네요~ 빨리 테스트해 보고 싶은데 ^*

감사합니다. @beatblue 님..
아마 ios 용은 아직 출시 안한것 같아요.. 링크는 있는데, 누르면 안나오는 걸 보면, 앱스토어 등록심사중인것 같기도 하구요~

찜찜한걸 왜 사용하래요~ ㅋ 잘 지내셨죠? ㅎㅎ 날씨가 춥네요~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아~~ 아이폰이라 아쉽네요. 나중에 나오면 사용해봐야 할거 같아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구경하러 올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