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저평가 스티미언 발굴 이벤트)

in #kr7 years ago

@segyepark 님 응원합니다~!! 팔로어도 축하드립니다.

규칙에 어긋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segyepark 님을 추천합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극히 제 주관적인 판단이기는 하나..)

  • 스팀 및 다양한 암호화폐의 최근정보 (특히 최근 SMT에 관한)들에 대해서 언어적 어려움을 극복하게 해주신 공에 크게 감사 드립니다.
  • 게다가, 뛰어난 개발능력으로 유용한 스팀툴을 만들어 주셨죠~
  • 게다가, 게다가, UI도 편리하게 사용토록 최근에 묶어도 주셨네요~
  • 하나 하나의 글이 참 정성되고, 혹이라도 틀리거나 잘못된 내용 혹은 오류가 있을까 스스로까지 공부까지 해가시며 공유해주시는 내용은 값짐 그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Sort:  

skt1님 이렇게 감동 주시기 있기에요? ㅜㅜ
생각지도 못한 추천이라 어떤 규칙을 적용해야 할지 감도 안오지만 장난스럽게 주신 추천의 말씀이 전혀 아닌걸 알기에 감사라는 말로도 심히 부족함을 느끼게 되네요 ㅜㅜ
늘 찾아오셔서 격한 응원 해주시고 진심어린 좋은 말씀 해주시는 skt1님께 저야말로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댓글 하나가 (말 한마디가) 얼마나 사람을 기분좋게 해줄수 있는지 스팀잇을 하면 할수록 더 크게 느끼게 됩니다.
큰 동기부여 주시는 skt1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남은 주말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68.11
ETH 2756.3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