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평생 잊지 못할 일.. ( "@OOOOOOO" 님 감사합니다. )

in #kr7 years ago

꾸밈도, 과장도 담아내려는 생각은 전혀 없었습니다~ 게다가, 거짓은 더더욱이 말이죠.
@rosaria 님의 진심된, 그리도 정성된 노력이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께 따뜻한 감동으로 전해 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앗, 그리고,
천사로사리아 님, 이슬로사리아 님, 상여자로사리아님,,,, 어떤게 좋으신가요?? 닉네임 부자 십니다~
(그리고, 그리고..ㅋㅋ 전 뽀샵은 할 줄 몰라요~ 프로그램도 없습니다. 그냥다, ppt로..ㅎㅎ ^^)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네임 많으니까 좋네요~~~ 다 두루두루 써보겠습니다~~ 히힛~~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434.10
ETH 2474.3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