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이야기] 여러분은 왜 스팀잇을 하시나요?

in #kr7 years ago

저는 시간을 셈하여 보지는 않았지만, 눈떠있는 상당 시간 이지 싶습니다. ^^;

사실 시작은 특별한 목적이 었었던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해본것도 아니고, 온라인마케팅으로 수익을 내본적은 더더욱 없었습니다. 딱 하나 작은 욕심이 있었다면, 알고 있는 정보를 정리하고 공유하고, 공감을 받고, 책으로 엮여서 출간을 해보고자 함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몇달몇일 거의 2년 간을 정리해고 다듬어서 출판사의 문을 두두린적이 있었지만 번번히 문전박대 당하고 말았죠, 이제 그런 욕심까지는 없지만, (어쩌면 한달 남짓의 시간이 이미 저는 충분한 공감과 보상을 받았다고 생각 들기도 합니다. ) 제가 공들이고 노력한 컨텐츠가 조금더 축적되면, 온라인형태의 파일로 엮어서 공개를 하려는 계획은 있습니다.

10년동안 이나 블로그를 하셨다니 내공이 대단하실 것 같습니다.
노하우나 그동안 운영하시면서 에피소드만 공유해주셔도~ 한상자 일듯 합니다.~

Sort:  

와 정말 긴 댓글 감사합니다! 블로그 운영하면서 정말 여러 일들이 있긴 했죠... 악플 때문에 기자들이 인터뷰 하려는 적도 있었고... 나중에 시나리오를 하나씩 서서히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현재 제가 알고 있는 장보들을 스팀잇에 나누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같이 발전해나가길 바라는 마음이 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56.28
ETH 2937.9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