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상#27. 생신 그리고 부고문자..

in #kr7 years ago

@hjk96 님 감사합니다~
가족과의 식사에 시댁식구도, 친정식구도,,, 자주자주 뵙고 하는게, 가장 좋지 싶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일하느라, 애들키우느라, 내몸 하나 챙기기 바쁜데,, 그래도, 지금 아니면 할수 없는게, 부모님이지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작년까지만 해도 안그랬는데, 올해 들어, 유난히도 부모님 생각이 드네요,,, (아마 제가 불효자라서 그런가 봐요..ㅠㅠ)

Sort:  

부모님께서도 그 마음 말씀은 안하시지만 다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자식을 낳고 기르는데도
왜 부모님에게는 아직까지 받고만 싶은지 모르겠습니다

사랑이 너무 아래로만 내려가지 않도록
마음이 너무 자식만 치우치지 않게
부모님 섭섭하지 않으시게
저도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하는 일요일 밤이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4252.58
ETH 3398.1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