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86. 칼국수면, 이정도 비주얼은~

in #kr6 years ago (edited)

바닷속 칼국수를 강력하게 추천하셨지만, 혼자 였기에,, 많은 양이 엄두가 나질 않아서,, 해물 칼국수를 주문 했습니다. 1인분에,, 만원,, 치고 양이 많습니다. 느낌은 1인분은 왠지 안될 것 같은 느낌이었지만, 그래서 2인 분을 시키겠다니깐,, 남기지 말고~ 다 드세요~ 라고 하면서 2인분 같은 1인분을 주셨답니다.. (왠지 땡잡은 기분이었죠~ ^^;)

해물칼국수라고 해봐야, 바지락 잔뜩에 뭐 있겠어.. 라는 생각이었는데,,, "우와, 푸짐합니다~ ^^;" 차만 없었다면,,ㅋ 소주라도 한잔 할 기세였지만.. 아쉬움을 뒤로 하고,, 맛있게만 먹었습니다~ ^^; 국물이 자작자작 해질 수록 짠 감이 있으니, 혹시 가보시게 되면, 꼭 국물을 많이 달라고 하시면 좋지 싶습니다.

남기는 한이 있더라도,, 파래전은 무슨맛 일까?? 라는 궁금함에.. 덜썩 추가 주문을 해봅니다.. 남긴다고 시키지 말라는것을 시켜서 먹었는데,, 기대가 너무 커서 였을까요??? 생각 만큼 뭔가 특별한 그런 맛은 아니었습니다.. 사실 파래도 잘 보이지 않는..~ ^^; (파래를 갈아서 넣지는 않잖아요?? )


기본정보

  • 상호: 미애네 (1호점)
  •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로21번길 53

(참고로 을왕리 바닷가 근처에는 2호점이 있는 사람이 많기도 하고, 왠지 1호점이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에.. 1호점으로 갔는데,, 다음에는 2호점을 가봐야 겠습니다~^^; 아주 괜찮다.. 뭐 이런 수준은 아니지만,, 친절함과 2인분 같은 1인분 서비스는.. 정말 다음에 꼭 한번 다시 가보고 싶은 마음을 들게 했답니다~..)




( Image created by leesol )
Sort:  

Aㅏ...저기 넘쳐나는 해산물을 어떻할거야ㅠ,
가 포스팅 첫 사진의 첫 소감이었습니다. ㅋ

이름이 참 기대되네요, 바닷속 칼국수.
해물칼국수 2인분 같은 1인분...ㅋㅋㅋ

티가든님~ 감사합니다~ ^^;
일행이 많이 있었다면,, 아마도~ 바닷속 칼국수를 먹어봤을텐데..ㅠㅠ;; 아쉬움이 남습니다..

면보다 국물을 즐겨먹는데 국물이 정말 시원하겠어요ㅎ

이것저것 잔뜩 들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면이 좀 불어서 그런건지.. 아주 시원한 맛은 아니었던것 같습니다.. 담백한 수준?? 이랄까요~ ^^;

사진보는순간 그집인줄 알았어요. ㅋㅋ

유명한 집인가 봐요?! ^^; 검색하다가,, 가보게 되었는데.. `^^; 친절함 뺴면,, 맛은 기대 수준 이상은 아니었던것 같기도 해요~ ^^;

가까이서 찍으셔서 얼마나 양이 많은건지 잘 감이 오지않지만..ㅋㅋ
가리비의 크기로 좀 짐작해봅니다. ㅎㅎ 뜨끈한 국물 저도 한입만!! ㅋ

슉~,, 길마님~ 받으시죠~..크크크크;;
다음에 가까운 서울에서~ ^^; 맛난데 같이 가셔요~
강동쪽~!! 좋습니다~!!

강동쪽!! 저도 좋습니다!! 크크크크

Hi, we have voted on your post because you have posted your article to either food, recipe, recipes, cooking or steemkitchen #tag. Steemkitchen is a brand new initiative where we want to build a community/guild focused purely on the foodie followers and lovers of the steem blockchain. Steemkitchen is in the conceptual phase and we would love to hear your thoughts and ideas.
Please consider joining us at our new discord server https://discord.gg/XE5fYnk
Also please consider joining our curation trail on https://steemauto.com/ to help support each other in this community of food and recipe lovers.
Kind Regards
@ashish1444

칼국수도 맛나보이고 파래전은 더욱 맛나보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해물파전이 장난아니게 푸짐하네요. ㅎ

칼국수가 정말 꽉차있군요 ㅎㅎ 파래는 도대체 어디로간것일까요~

저 여기 가봤어요 ㅋ
미애네 칼국수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831.26
ETH 3460.5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