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하고 있어!

in #kr7 years ago (edited)

18-03-17-16-30-52-527_deco.jpg

참 오랫 동안 졸랐습니다.. 안전을 이유로, 추웠던 날씨를 이유로..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인라인 스케이트를 사주고 말았습니다..

처음타는 모습이 어리숙하고 어색함이 있지만, 넘어지고 또 넘어져도 굴하지 않고 일어나서 다시 타려는 모습이.. 대견해 보입니다..

처음이라는게 참 쉽지 않은데 말이죠..

"잘하고 있어!!"


(조그만 일에도 힘겨워 했던 아빠보다 나아 보입니다. ^^;)

토닥토닥.jpg

(이미지출처 : songhwajun.com )

Sort:  

Wow. Good job friend.
I like

인라인이 그래도
그 바퀴달린 신발보다 안전하다고 생각되네요

저는 평행감각이 좀 떨어져서 어릴적에 저거 되게 못탔엇는데

자제분은
꾸준히 오래 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구 귀여워요.. 저도 옛날에 아빠한테 자전거를 배웠던 기억이 나네요.

딸바보 skt1님께서 얼마나 마음을 졸이셨을지 상상이 가는데요 ㅋㅋ

딸은 사랑입니다^^. 날이 많이 풀려보이네요!

사진보니~
저도 큰아이가 얼른 인라인 타는 모습이 보고 싶어지네요
멋진 주말보내세요

전 인라인 타본적한번도 없는데 재미있나요 ?


팔로 꾸욱~💕

인라인 타기 좋은 곳이네요~ 잘 노는 모습 보기 좋아요

오늘 날씨 좋아서 인라인 타기 좋았겠어요.
애들은 금방 잘 타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20.55
ETH 2560.8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