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짜증날 때, 이걸 보라구?? 엥??

in #kr7 years ago (edited)

해가 바뀌고 처음 출근을 하던 어제 오후,

표시내려 했던 것은 아니었지만, 은연 중 표정에 들어나 있던 약간의 짜증을 들켰나 봅니다. ㅠㅠ

비록, 시간으로 보면, 지난해와 오늘은 불과 하루라는 경계선에 있는 24시간의 차이이지만, 단지 달력에 표시 되어 있는 커다란 한장을 넘어, 2017에서 2018이라는 큰 숫자가 바뀌었다는 것이, 업무적 많은 일들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였을까요?? 새해라는 시작이 좋기도 하지만, 형식적이든 그렇지 않든 "계획" 이라는 명분하게 수립하고, 작성해야 할 것들이 참 많이 있기도 합니다. (깊이 생각하지 않아도, 하나의 조직이 유연하게 잘 돌아가기 위해서는 이 역시 순리이고 너무나 도 당연한 것인데 말이죠..)

어느 조직이든, 어디 곳이든 묻지고 따지지도 않고 묵묵 맏고 있는 과업을 하는 사람들이나 집단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집단이나 개인도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조금은 서운한 감도 있고, 그래서, 그래서 조금은 얄밀기도 하고, 조금더 조금더 솔찍해 보면, 미루기만 하려는 모습에 저도, 상대도, 그리고 함께하는 구성원 모두가 짜증이 난게 아닌가 싶습니다.

(게다가 저란 사람 원래, 표정으로 대놓고 들어 나는 사람이라...ㅠㅠ)

최근들어 무척이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있는 "가상화폐" 인 것과 같이 선배 한분이 이런 말 툭 던지고 갑니다. 속으론 약간 **"어랏, 이사람 뭐지?? 싶으면서도, 그래.. 정말 시기 적절하게 기가막힌 말이구나... 했습니다.."

"힘들고 지칠때, 주저말고, 업O을 봐.~!!"

"힘들고 지칠때, 주저말고, 업O을 봐.~!!"

"힘들고 지칠때, 주저말고, 업O을 봐.~!!"


어제, 그리고 오늘 비트와 함께 거의 대부분이 상승세라 기분이 좋아 집니다. 매일 같이 상승만 할 수는 없겠지만, 뭐 당장 오늘이라도, 아니면 내일이라도 다시 하락을 할 수도 있다는 것을 분명 알고는 있지만, 그래도 기분 전환 될, 아니 쭉 언제라도 기분 좋기만 하게 스물스물도 좋으니~ 상승만 하면 좋겠습니다. (완전 욕심 쩌나요?? ^^;)

가즈아~ 스팀, 가즈아~ 이오스,,,, 가즈아~ 이더도~ ^^


이미지 출처 : mblogthumb2.phinf.naver.net/20150923_97/chsm0329_1442963876639lGixA_JPEG

Sort:  

스팀도 간다면 .. 이오스가 잠잠한데 이렇게 잠잠할리가 없을텐데요 ㅎㅎ

^^. 이오스도~ 달리길 바래 봅니다~

글 중간에 볼드체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항상 새로운 해가 바뀌면서 조직의 "시작"을 단정하는 과정은
번거롭고 귀찮습니다.
그리고 조직 내에서 사람과 사람이 살 부대끼며 살아가다 보면
서로 상처나 생채기를 내기도 마련이지요.
스팀잇에 가입한 지 얼마 안된 신입인지라, 다양한 분들이 모여사는 이 마을에서 저도 살 부대껴보고 싶네요. 마침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의 상처나 생채기에 대해 제가 얼마 전에 포스팅한 글이 있어 링크해봅니다.
https://steemkr.com/kr/@touchtheheart/2cz9pr
홍보 맞습니다
글쓰는 사람인지라, 글이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읽혀지고 싶은데
아직 마을에서 겉돌고만 있네요.
한 번 읽어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보팅? 은 안해주셔도 됩니다

넵~!! 좋을글 잘 읽었습니다.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

오르면 올라서 좋고 떨어지면 줍줍할수있어서 좋고 정말 요즘만 같았으면 좋겠네여 :) ㅋㅋㅋ

그쵸,, 천천히 가야지 하면서도
요즘들어 점점더 조급해지는 요즘 인것 같습니다. ㅋ

정말 공감합니다 ㅋㅋㅋㅋㅋ저도 업무보다가 쉴때면 이것을 보면서 힐링~ 또 힐링~~

스마트컴님도~ ^^;
힐링 힐링~ 하셔요~

ㅋㅋㄱㅋㅋ 업*을 보라니, 유쾌한 선배시네요!

^^ 감사합니다~!!

아니 어제가 첫 출근이었단 말입니캬~? 좋은회사 다니시네요~ ㅋㅋ
"힘들고 지칠때, 주저말고, 업O을 봐.~!!" ㅎㅎ 요즘은 참 기분 좋아지죠^^

너무 늦게 작성해서~ 오늘로 보셨나 봐요~ ^^; 1일말곤 출근 했죠~ 설마...;;

힘들고 지칠 땐, 씨뻘건 색으로 가득한~ 업빗을~ ^^
만수르 독거님~ ^^,, 함께 부자 되시기로 해요~

스팀이 스달에게 질순 없죠 ㅎ

가즈아~

역시 힘이나는 그래프네요 ~ㅎㅎ

@cafemocha 님 감사합니다..

스팀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099.19
ETH 2538.7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