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션캠(?) 개봉기... 이걸로 무엇을 해야 하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t1 입니다.

지인으로 부터, 액션캠(?)이라는 걸 선물을 받았습니다. ( 사실, 나눠주는거 하나 업어 왔다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 디지털카메라, DSLR을 사용하면, 사진도 더 잘 찍고, 같은 인물이라도 더 멋지게, 같은 풍경이라도 역시 더 멋지게 할 수 있다는데.. 그럼에도 아무리 좋은걸 가져와봐라~,, 내 얼굴이 바뀌나~ ㅎㅎㅎ 원판불변의 법칙을 고수 하며, 주구장창 폰카에 편리성과 휴대성에 타협하고 살고 있답니다. 즉, 비싸거나, 큼직하거나, 뽀대나는 그런 장비(?), 전문가 도구(?)같은건 사용해 본적이 전무 합니다.. 그냥 컴퓨터하고만.. 쭉 살아 온지라..

그런데,, 그런데,, 일단 선물 주신 분의 성의를 봐서라도, 애지중지 개봉을 해봤습니다. 혹시 고장난건 아니겠죠?? ^^;

프리미엄 액션캠이라는데, 그렇게 고급져 보이지는 않습니다.

사양(스펙)도 잔뜩 써 있기는한데,, ^^;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액션캠이 자전거타거나, 뭔가 역동적인 움직이는 활동에 사용되는 것이라는 것을 본적은 있는데,, 그럼.. 헬멧사서? 머리에 달고 다니는?!

이런 용도???? ㅠㅠ
뭔가 들어 있는게 엄청 많습니다. ㅠㅠ;; 상자를 개봉하지 말았어야 하나.. 급.. 후회하고 있습니다..;;

껍데기 같은거 다 빼보니. 생각 보다 엄청 작습니다.

날짜가 작년이네요..;; 일단 못본척 넘어 갑니다..
(원래 성격 같으면, 1초까지 정확해야 하는데 말이죠... 전 못본겁니다..^^;)

설명서에 보니. 구성품도 정말 많고, 기능도 많은 것 같습니다. 버튼은 몇개 안되는데, 정말 이런기능이 다 되는가 싶을 정도로...

잔뜩 있는 부품을 조합하면, 많은걸 할 수 있는가 봅니다.

순간 느낌이, 이걸 쓰려면, 헷멜도 사야하고, 자전거도 하야 할 것 같습니다...
고민이네요.. 자전거를 사야 하나..ㅠㅠ;;

방수가 된다는 거 보니, 물놀이를 가야 하나도 고민이 되네요..;;
얼마전에 아이가 졸라서 마트에서 손톱만한 물고기 몇 마리를 샀는데, 어항에 넣어 두어 보는것도...

고민입니다.. 차라리 누굴 줘버려야 겠습니다.
아마, 제 손에 있는 이상..ㅎㅎ 이걸 써보기 위해서, 뭔가를 사 재낄꺼 같은 느낌이 잔뜩 밀려 옵니다..ㅎㅎㅎ

좋은 아이디어 있을까요?!

(이미지 출처 : 머리에 카메라 - it.donga.com/20434/)

Sort:  

오 액션캠을 구매하셨군요 ㅎㅎ 소니에서 나온 액션캠이 지금 시중에 나온 액션캠 중에서는 고가이면서 괜찮은 제품인거 같더군요. 가격이 약 60정도했던것 같습니다.

@jeongmincha 님 감사합니다.
구매한건 아니구요~ 아는 분이 주셨는데, 워낙 이런 분야를 잘 모르다 보니, 용도 조차 불분명 하네요..^^; 다른 분 통해서 들어 보니, 비싼건 아니라고 하시네요~ ^^;

고프로?같은건가요? ㅎㅎ

고프로?? 들어는 본거 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 ^^;

우와 액션캠!!!!!! 스쿠버다이빙을 하러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 < 좋으시겠어요!!!!짱!!!

몇 년전에 필리핀에서 교육까지 받아가면서,, 딴 PADI 다이버 자격을 드디어 써보게 되는 군요..
그럼 일단 비행기 표부터 끈어야 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헉 저도 땄는데!!!ㅋㅋㅋ (그뒤로..올해 딱 한번 했는데..[다시 숨쉬는것부터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 얼른 사용하실 수 있길 바릴께요 ㅋㅋ

워낙 해양스포츠는 좋아라 하는데, 당췌 시간이 안되네요.~
@happadai 님은 여행 중이신거 같은데~ ^^; 왕창왕창 잼께~ 즐기세요~. 고기와 맥주는 진리 입니다~!!

액션캠~ 액션 영화 한편 찍으셔야죠? ㅎㅎㅎ

@fur2002ks 님 그러시면,, 헬멧사러 갑니다~ ㅎㅎㅎㅎ ~


ㅋㅋㅋ 좋은시간 되세요^^

이벤트로 여기에 푸는겁니다;;;;

@nhj12311 님 감사합니다~~
음.. 그럼.;; 이벤트 방법을 좀 추천 부탁 드립니다~~ ^^; 정말 진지하게 고민해 보겠습니다~

ㅎㅎ저주세욧!
장난입니다. 이벤트로 나눔하시는것은..?

@nhj12311 님 말씀과 같이 @eomtaeho 님의 의견도~ ^^ 이벤트로?!
@eomtaeho 님도... 이벤트 방법 하나만.. 훅 하나 던져 주세요~ ^^

중론이 여기에 이벤트로 풀라는 거군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중론에 따라야죠~ ^^;

아 ㅎㅎ 악세사리가 정말 많네요.. 요즘에 자전거도 많이들 타시니
이참에 자전거 하나 구입하세요^^

@kimsungmin 님 ㅎㅎ 너무 하십니다~ ^^;
배보다 배꼽이..더 클컷갔다는..^^;
저도 그냥 받으거라.. 다른 분들의 의견과 같이 그냥.. 이벤트 같은거 해서~ 풀어 드려 볼까 합니다~ ^^

아 네 ㅎㅎ 그래도 자전거는 한 대 있으면 좋을듯 하네요 ㅋㅋㅋㅋ

CCTV..?? 는 어떨까요? ㅎㅎ

상시 전원 같은걸 연결하는게 되는지 잘 모르겠어요.~ ^^;

짭프로라고 불리는 그것이군요. ㅎㅎㅎ
저도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서핑할때 한번 썼는데 좋더군요. 근데 그후로는 서랍행 ㅜ.ㅜ

@asbear 님 감사합니다~!!
@asbear 님 덕분에 인터넷도 찾아 보고한,~ 나름 가성비 좋다는 평이 은근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도..이걸 써야 할지 말지.. 그냥 누구 필요하신 분 있으면 드릴까 해요.;; 다른분들 댓글에 많이 남겨 주셨길래.. 추첨이라도 해서 드릴까 심히 고민 중입니다. ` ^^;

가성비도 좋고.. 특히 저 악세사리들이 말입니다, 고프로 정품으로 사려면 대여섯배 비싸답니다. 그래서 고프로 산 사람들도 짭프로 하나 사서 악세사리만 쓴다는 사람도 많았드랬지요.....

놔뒀다가 쓰세요! 아쉬울때가 분명 있습니다. 특히 물놀이때는 저만한게 없고요... 아이들이 좋아할겁니다. 배터리가 그리오래는 안가니 어항에 계속 넣어두실수는 없어도, 넣어두고 WiFi로 핸드폰 연결해서 조정이 가능하니 재밌는 금붕어(?) 사진도 찍고.. 아이들이 재밌어할것같은데요? 가장 유용한건 역시 물놀이갔을때입니다. 그냥 디카처럼 찰칵 찰칵 스틸샷 찍는 기능이 있으니까.. 밴드같은거로 팔에 차고다니면서 가족들 찍어줘도 좋고요 (광각이라서 잘찍힙니다)....

자전거탈때 블랙박스대용으로 차고다니는 분들도 많습니다. 혹시 아이들이 자전거타면 헬맷에 붙여줘 보세요.

사용을 적극 권장하고픈 1인 이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