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오래간만에..⛅⛅⛅

in #kr7 years ago

20170811_193324_level.jpg

안녕하세요. 혹시 오늘 퇴근길 하늘 보셨나요?? 오후까지만 해도 소나기로 내렸다가 습한 공기에 푹푹찌는 듯한 더위였는데, 어느샌가 정말 맑게 변했습니다. 곧 오늘도 해가 지는 구나라는 생각에 정말 무심고 올려다 본 하늘 입니다.

하늘을 올려다 본게 얼마만인지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뭐 엄청나고 대단한 일을 한다고 "하늘 한 번 올려다 볼 시간 없이 살아가는걸까.?!"라는 물음을 스스로에게 해봅니다. 왠지 퇴근길이 쓸쓸하게 느껴지네요.. (이런 여유 부릴 시간 없이, 얼른 집에 가야 하는데 말이죠.. 왠지 이런 생각하면 사치 일까 싶기도 하고.. 휴, .)

하루가 지나고, 또 하루가 지나고 말이죠, 하루라는 시간을 뜯어 보면, 참 많은 일을 했는데말이죠. 구글을 쓰기 시작한다음 부터는 종이 다이어리 보다는 대부분의 일정을 구글캘린더를 사용하다보니, 뭐 꼭 그렇다고 모든 일정을 적어 두는 것은 아님에도 빼곡히 채워져 있는 만큼이나, 정말 매일 매일 바쁘게 살아 가는 구나 싶기도 합니다.

cats.jpg

  • 오늘에서야 비로서 다짐해 봅니다, "가끔은 나를 위해서라도 숨고르고 걸어 가야지" 라고 말이죠..

주변 분들에게, 그리고 이곳 스팀잇에 많은 분들에게 항상 자신을 아껴주세요, 당신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있어야 자녀고 가족이 있는 것입니다라고 말하면서도, 정작 저 자신은 너무 간과 했나 봅니다. 오늘 밤 만큼은 "스스로를 위해서라도 잠시 숨 고르고 가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 글을 읽어 주시는, 오늘 하루도 참 열심히 일한 직장인 분들, 그리고 uncle 님들..^^; 그리고 하루하루 치열한 전쟁에서 싸우고 있는 아빠, 육아와, 직장까지, 힘에 겨운 엄마들, 그리고 공부하시느라 고생하신 분들까지, 오늘 밤은 한번 스스로를 위한 "숨고르기"를 권해봅니다~. 분명, 내일과 모래를 위한 작은 비타민이~ 되지 않을까요? 👍👍👍

감사합니다. 이제 주말입니다~!! 푹 들 쉬세요~ ^^;


(막상 다 써놓고 보니, 저 정말 사진 못찍는거 같습니다.ㅠㅠ; 정말 사진 찍는것좀 배워야 할것 같습니다.ㅠㅠ)

( 이미지출처 : 숨고르기-링크 )

Sort:  

ㅋㅋㅋ 저도 스티밋에 올릴 사진 찍어 놓고 참 마음에 안드는데 동지를 만났네요~^^ 맞습니다. 이번 주말엔 진짜 좀 쉬면서 숨 고르기를 하고 싶네요ㅜㅠ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진잘찍으시는데요??

ㅠㅠ 오늘 정말 종일 너무 바빠서 힘들었는데
비타민 같은 말씀이시네요 진짜 좀 쉬어야것어영 ㅠ.ㅠ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 ^^

@skt1님도 오늘 하루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주말동안 푹 쉬세요 ㅎㅎ

근데 사진 찍는 실력도 훌륭하신걸요?

@skt1님은 하루하루 바쁘게 사시네요! 이번 주말은 맘편하게 쉴수 있는 주말 되세요^

저도 오늘 하늘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KakaoTalk_2017-08-11-21-00-16_Photo_89.jpeg

오늘 하루 마무리 하면서 '숨고르기' 한 번 해야겠습니다.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진짜 잘 찍으셨네요~~ skt1님이 질투하실 듯요~~^^

앗;;; 아닙니다. 날씨가 좋았던 탓이고, 사진 크기가 작아서 그렇습니다... ㅎㅎ

@skt1 님 안녕하세요 ㅎㅎ 한국은 해가 지는군요. ... 불금 보내십시요!!

네 Skt1님오늘은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맛있는 저녁식사 하셨길
바랍니다~~

UPVOTED.
very good.
I would be happy if you like to follow me and give your opinion about my posts.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48.96
ETH 2375.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