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고했어요 오늘도!!

in #kr7 years ago (edited)

생소하다고 느꼈던 그룹의 이름만큼이나, 최근 데뷔한 가수 인가 라는 착각까지 들었던 것 같습니다. 어제 오늘 처음 들었거나 접해 보았다기 보다는, 그리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잔잔한 느낌이랄까요? 아니면, 오히려 대중의 많은 유명세가 없기에 더욱 귀담아 듣게 된 그런 노래였을까요??

참 깨끗하고, 맑은 목소리 톤의 그런.. ^^;

"옥상달빛" 이라는 그룹의 1집에 수록되어 있던 "수고했어, 오늘도"라는 곡을 권해 드려 봅니다. (2011년도 발표곡)


올 17년도 한해, 참 많이 수고 하셨습니다.

퇴근 후, 집에 오면, 혹은 마음이 좋이 않거나 답답할 때, 아니면, 평소 아무 때라도,, 가까운 분이든, 가족? 아니면 주변의 누구라도, "당신 수고 많았어요..", "당신 괜찮아죠.." ,"당신 잘 될꺼에요.." 라는 말...

지금 마음을 정리하고, 차분한 생각을 하시는 것과 같이

지금 바로 옆에 앉아 계신 분께 한번 말씀드려 보세요..

"당신, 올 해 참 수고 많았어요.." 라고 말이죠..


가사의 전문을 담으면, 혹시 들어 보시지 않을까? ^^; 가사를 담지 않고 스트리밍이 가능한 유튜브의 링크를 함께 걸어 봅니다.

"수고했어 오늘도.."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이미지 출처 : heraldk.com/2015/04/28/%EC%98%A5%EC%83%81%EB%8B%AC%EB%B9%9B-%EC%8B%B1%EA%B8%80-%ED%9D%AC%ED%95%9C%ED%95%9C-%EC%8B%9C%EB%8C%80-5%EC%9B%94-7%EC%9D%BC-%EA%B3%B5%EA%B0%9C/)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This is really a cool postnate,
congratulate the new year.

이 노래였군요. 한번씩 통화하는 사람중에 이노래를 통화연결음으로 해놓아서 듣고 좋다고 생각했는데요. 올한해 수고하셨어요.

성림대디님 감사합니다.. 비록 찾아 뵙진 못했지만 항상 응원해주심에 많이 감사드리는 한해였던것 같습니다..

올 한해 참 수고 많으셨어요.~^^

눈감고 듣다고 마눌님에게 혼났네요
(청소해야될것 같네요)
힐링이 되는 노래네요

왠지 모를 동변상련의 느낌이십니다..

님도.. 올 한해 참 수고 많으셨어요.~^^

저도 얼마전에 알게된곡인데요
참좋더라구요
멜로디도 가사도..
감사합니다

올 한해 참 수고 많으셨어요.~^^

안녕하세요 skt1 님, 정말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새해에도 하시고자 하는 일들이 다~~ 이루어지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덕분이에요..^^
성민님 올한해 참 수고 많으셨어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요^&^

아.. 이노래, 우연히 듣고 참 위로를 받았던 곡인데.. 그때 생각이 나서 뭉클하네요.... 사실 옥상달빛 노래인지 몰랐어요. 오랜만에 들어봐야겠습니다. 좋은 곡 소개 감사합니다.

와...정말 좋은 곡 감사드립니다! 2017년 수고하셨습니다 skt님ㅎㅎ

올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했습니다!! ^^
티원님 덕분에 즐겁고 재미난 한해를 보낸것 같아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행복한 일도 가득하시기를 바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35.76
ETH 2598.1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