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버이날 기념??

in #kr6 years ago

신나게 놀았던 탓이었을까요?? 이른 시간 부터, 아이와 골아 떨어졌던 것이 누적된 피로를 간만에 씻어 줄 긴~ 꿀잠을 즐기게 해주었습니다.

어버이날이면 그래도 항상 부모님을 생각 했었는데, 문뜩 오늘은 이기적인 생각에,, 일년에 단 하루 있는 생일도 그냥 지나가기 허다한데,, '어버이날; 핑계삼아.. 부모님 카네이션과 함께 그 동안 눈 똑 들이고 있었던 술장고(?)를 탐내어 봅니다..

작년 가을 쯤인가 행사해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 하였던 제품이었는데 말이죠.. @sochul 님께 구매 후기를 올려 주신 것을 보고,, "아.. 이거다~ ㅎㅎㅎ" 했던 기억이 스쳐 지나 갑니다..~ ^^;

크기도 아담해서,, 차 트렁크에 싣고 가기고 딱이다.. 라는 자신과의 합리화와 함께, 카네이션은 카트 구석으로 밀어 두고,, 얼른 카트에 담아 봅니다~ ^^;


괜찮습니다.. 오늘 하루는 이기적인 아빠가 되어 보렵니다..!!

"세상 모든 곳의 아빠, 엄마,,!! 모두 훌륭 하십니다!!! "


( Image created by leesol )
Sort:  

Would you want to get the Real Time STEEM Price with iOS App? Try our new app!

Steem Current

https://itunes.apple.com/us/app/steemcurrent-real-time-price/id1356919022?ls=1&mt=8

STEEM Current provides latest price of STEEM real-time. It’s the best app for get real-time STEEM price.

It also can get:

  • Price in BTC
  • Hour Change
  • Day Change
  • Week Change
  • 24 Hour Volume
  • Market Cap
  • Market Cap Rank
  • Available Support
  • Total Support
  • Your Account Value

아~ 갖고 싶당 ㅋㅋ

지르시죵~ㅋ

저도 갖고싶은건데. 와이프가 허락안해주네요^^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만원씩 만원씩 모은 용돈으로~ 확 질렀습니다~ ^^;

정말 간만에 읽게된 글이 skt1님의 어버이날 기념 술장고 구입 ^^
잘 하셨습니다 ㅎㅎ

^^.. 기억 하시는 군요~ 크크크.;;
아마 소철님께서 구매하셨을때,, 아마 제가 부러워 했던 그 댓글을 기억 하셨나 봅니다~
아이껀 그냥 뭐,, 그리 고민없이 사지만,,
제꺼 라고 생각 하면,, 백만번 생각하다가,, 겨우 사는 그런 것 같아요..^^;

얼른 가득가득 채워보겠습니다.~ 크크크크;;; 됴아요~

오 좋네요
차에도 싣을수있는거에요 ?
저도 구매욕이~ 스물스물~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크기가 얼마 안되서,, 많이 들어가지는 않지만.. 완전 뿌듯함.. 크,, 그 자체입니다~ ^^

술장고 크.......

부러우심 안되요~ ^^;
확 지르세요~!!

아 ㅋㅋㅋ 저게 몬가 했더니 술장고군요!!! 김건모네 집에 소주장고도 있던데 ㅋㅋㅋ

ㅎㅎㅎㅎㅎ, 그쵸~ 그냥 캔맨주 16캔정도,, 꾸역꾸역 넣으면 20개 까진 들어 가는거 같아요~ ^^

이기적이 되세요 그래야 더 행복해집니다. ㅎ

@antares007 님의 말씀에 감동입니다.

스스로를 위해 이기적임을 부려본, 얼마 안되는 일 중 하나였던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504.00
ETH 2984.44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