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시 생각 내려 놓기..!!

in #kr7 years ago

20171210073529.jpg

세상을 살아가는 것 만큼, 어려운일이 있을까 싶기도 하지만 반대로.. 아무생각없이.. 아무걱정없이 사는 것 역시 마음먹기 나름이겠구나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밤새내린 하얀 눈이 온통 세상을 하얗게 뒤덮어 버려 원래의 모습과 형체는 잘 보이지 않지만.. 어쩌면 이 눈이 녹아 없어지기 전 까지는 좋았던 모습이든 근심걱정 많았던 모습이든 모두 같이.. 모두 함께 덮혀진 같은 모습인게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 눈앞에 맞닥들였던 좋지 않다고 생각했던 많은일들.. 역시 시간이 답이길 바라진 않았음에도. 하루가 지나고 또 하루가 지나면서.. 조금씩 조금씩 마음도. 생각도.. 나아지는 듯합니다..

"사는 데로 생각하는게 어때서??"

아니아니.. "모든 삶에 진지하게 꼭 다 생각을 해야 하는건가??"

모든 것을 놓아버리듯 무념무상으로 살아가는 것을 지향하지는 않지만.. 가끔은 너무 신경쓰지 않고
. 가끔은 스스로의 생각에 너무 갇혀.. 스스로를 옥죄지는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휴일 이른 아침부터.~ 엉뚱한(?)에 주저리..주저리..^^;.. 지난 일주일의 충전의 시간인 휴일.. 만큼은 복잡했던 일들을 잠시 내려 놓아 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커피한잔하며 눈감상하며 멍때리고있습니다 ㅋㄷㅋㄷ 따듯한 주말보네세요 형님!

고마워요~ @roychoi 님..
잘 지내요?? 뭘 하든 잘 지낼꺼라 ^^; 굳게 믿지만.. 항상 건강도 잘 챙기는 것도 잊지 말구요~!!

엉뚱하지않아요! 분명 꼭 필요한 멋진생각입니다:)

@worldinmyheart 님 감사합니다~!!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Skt1님 굿 모닝입니다^^ 한국에는 밤새 눈이 내렸군요. 참 눈을 본 지 가 언제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눈길 조심하시고 행복한 일요일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
제가 요 몇일 좀 뜸 했더니.~ ^^;; 엄청 오랜만에 뵙는 느낌이네요...
내일은 영하 10라는데..큰일 입니다. ㅠㅠ

아 네 그렇군요.. 정말 눈도 왔다는데 길이 미끄러울까 걱정이 되네요. 빙판길도 조심하시구요^^

inspirador

이것은 인생이다 : S

좋은글 감사합니다 @skt1님 :)
저는 요즘 잡다한 걱정때문에 머릿속이 혼란스러운데
저도 잠시 생각들을 내려놓아야겠네요
잘보고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05.22
ETH 2436.36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