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혁신과 삼성 갤럭시 그리고 전 KT 이석채 회장 이야기

in #kr7 years ago

이게 팩트가 맞나요..? 아닌 거 같은데요...ㅋ 이석채 회장이 그리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사람이 아닙니다...ㅜㅜ

Sort:  

100% 팩트입니다.
그양반 성질 잘내고 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없다는 이야기는 들었습니다. 개인의 성품과 문제를 보는 직관력과는 차이를 두고 평가해야 할 듯 같습니다.
그러나 사람에 대한 평가야 다 다를 수 있지요
skt님은 별로였나 봅니다. ㅎㅎ
경영차원에서는 이석채 회장이후 KT가 우리나라에서 경제위기가 와도 건재할 수 있는 얼마 안되는 회사가 되었다는 평가가 있더군요

skt님과 oldstone 님의 의견이 약간의 상충이 있는것 같긴한데 당시 저는 언급된 K사의 직원이었기에 또 다른(?) 제3의 입장이 있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드네요..^^;
어째든, "사람에 대한 평가야 다 다를 수 있지요"라는 말씀과 같이 한가지 현상이나 사실에 받아 들이는 시각이나 온도차이는 다 있지 않을까 합니다.~ 심지어는 같은 공감을 하면서도 서로 다른 생각을 하기도 하니깐 말이죠..^^
두분의 댓글도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그런데 어찌 두분 다 skt이신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304.13
ETH 2575.5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