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스팀잇 이야기)분위기 살려봅시다. 스팀파워임대합니다. 그리고 kr-newbie 큐레이터 모집합니다.

in #kr7 years ago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분야에 스팀파워를 임대하려고 한다. 유상임대로 조건은 1달에 5%의 임대료를 받겠다. 무상으로 임대했더니 아예 활동을 안하는 분들도 있어서 유상으로 임대한다.

정말 궁금해서 여쭙습니다. 월5%가 맞으신지요?

Sort:  

0.5퍼센트입니다

올드스톤님, 정말 이렇게 어려운 결정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올드스톤님께서 생각하시는 kr 분위기 살리기에 동참하고 싶습니다.

저는 올드스톤님께서 임대를 계획하고 계신 스팀파워 전체를 임대받고 싶습니다.

임대 후 사용은 kr태그내에 신규로 글을 올리는 1만스파이하 모든 뉴비 계정의 글에 분할하여 보팅하여 분위기를 업시키고 싶습니다.

임대비는 제가 지불하겠습니다. 검토 부탁드립니다.

올드스톤님이 그리해주신다면
저도 제가 가진 스팀파워의 1/10을 무상임대해 드리겟습니다.
얼마 되지 않지만 보팅풀로 물의를 일으킨점을 사죄드리려 합니다.

임대는 공지대로 하겠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쉽습니다.

혹시라도 임대자가 나타나지 않거나 생각이 바뀌시면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가 정말 해보고 싶은 것이였는데.. 글을 보고 엄청 반가웠습니다.
정말 정말 아쉽습니다.

제가 계획하고 있는 것은 1만이하 스파 뉴비가 들어와 글을 올리면 보팅을 해주는 생각이였으며, 저는 임대받은 스파 100%를 이렇게 사용하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이게 kr을 위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언제라도 생각이 바뀌시면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